티스토리 뷰

유병재매니저 퇴사 유규선 퇴사이유

모든핫이슈 2019.05.21 09:44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이 퇴사를 한다는 소식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유규션은 유병재의 매니저 이전에 유병재의 친구로서 사실 <전지적참견시점>의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것이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 덕분이였는데요.

하지만 유규선만 떠나는 것이 아니라 유병재 역시 YG를 떠난다고 합니다. 오늘 21일 YG 엔터테이먼트와 계약 만료를 앞드구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6월 초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유병재는 TVN SNL 코리아 작가 겸 배우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 MBC <무한도적 식스맨 > 후보에 오르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올랐고, 2015년 YG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병재는 허를 찌르는 촌천살인 유머감각을 자랑하는 블랙 코미디의 대가로 토크콘서트를 자신만의 브랜드로 성공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유병재와 유규선이 함께 YG를 떠나는 것이기 때문에 <전지적참견시점> 출연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유병재는 매니저 유규선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서 형제 케미를 과시하며 유규션은 매너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던지 좋은 모습으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dmsql882.tistory.com/1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