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롯가수 홍자(예명)은 누구 !! ... 홍자와 정형돈은 무슨 인연

트롯 가수 선발전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인 가수 홍자와 방송인 정형돈의 인연이 소식이 들려와 전해 드립니다.

‘미스트롯’ 홍자가 정형돈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 하였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는 JTBC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큰 활약을 거둔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이 출연하는데요.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거머쥔 송가인은 무려 12000:1의 경쟁률을 뚫고 1대 미스 트롯 진에 뽑히며 트로트의 새 역사를 장식했다. 그녀는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너무 좋다"며 예능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송가인은 대한외국인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개인기를 선보였습니다.

긴 무명 생활을 지나 '미스트롯'에서 ‘미’를 차지한 홍자는 과거와 달라진 본인의 인지도를 언급하며 최근의 유명세를 자랑했네요. “공중목욕탕에서 우연히 만난 어머니들이 '어휴 홍자는 목욕탕에서도 잘 우려내’라며 알아봐 주셨다. 민망했지만 기뻤다”며 목욕탕 팬미팅 일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 전해 졌습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예명인 ‘홍자’라는 이름을 짓게 된 이유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모두 정형돈 씨 덕분"이라며 감사의 영상 편지까지 전했습니다. 이 예명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홍자와 정형돈의 인연은 무엇일까요 .....

긴 무명생활에도 열심히 생활하신 트롯가수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여러분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디지털타임스, 전자신문]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클릭은 매우 소중하며 큰 도움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from http://wemn40.tistory.com/2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