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봄 자켓 추천! 페스포우(PESPOW) 에이번 파카(AVON PARKA)

최근 봄을 닮은 젠틀한 뮤즈, 다니엘 헤니의 감각적인 화보 컷으로 화제가 된 페스포우(PESPOW). 그동안 페스포우는 남성 제품 위주로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쉬웠던 여성분들 많으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페스포우의 여성 제품,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를 봄 자켓으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롯데홈쇼핑 스토리가 여자 봄 자켓으로 추천하는 페스포우(PESPOW) 에이번 파카(AVON PARKA)를 살펴보러 갈까요?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의 컬러는 총 네 가지, 네이비, 리치 그린, 스칼렛 레드, 스프링 베이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화사한 레드부터,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지까지! 컬러 톤에서 이탈리아의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는 일반 트렌치코트보다 좀 더 캐주얼하고 실용적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특히 오버사이즈의 핏으로 멋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여 아무렇지도 않게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사는 아이템이죠. 어디에나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자켓 하나 평소에 필요하셨다면, 롯데홈쇼핑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를 주목하세요.

봄 자켓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원단,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은 고밀도 원단으로 부드러우면서 힘이 있어 옷 스타일이 살아나게 해주죠. 또한 정제된 면 원사를 사용하여 걸쳤을 때 답답하지 않고 착용감이 무척 좋답니다.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의 고급스러운 컬러 톤의 비밀은 바로 수축 염색 가공에 있는데요. 이 가공 과정을 통해 더욱 선명한 컬러를 제작해 냈다고 합니다. 여기에 빼어난 발수 가공으로 장시간의 햇빛에서도 색상 변화가 적을뿐만 아니라 드라이클리닝 및 물세탁 모두 가능하여 세탁도 매우 간편하니 가볍게 걸치는 봄 자켓으로 딱이죠?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의 가장 큰 매력 하나를 뽑으라면 바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쪽으로 넓게 퍼진 A 라인 형태의 디자인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디테일까지 추가! 뒤 쪽의 스트링이 옷의 앞 쪽이 아닌 중간부터 시작되어 폭이 좁은 주름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앞에서 볼 때에는 코트 느낌이 살아있으면서 뒤에서는 주름이 봉긋 잡혀 여성스러운 핏이 완성됩니다. 마치 한 마리의 우아한 백조 같지 않나요?

명품은 흔히 디테일에서 승부가 난다고들 하죠.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페스포우 또한 정교한 디테일을 자랑하는데요. 박음질 하나하나, 단추고리, 그리고 부드러운 안감 처리와 따로 떨어져 있는 포켓까지.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페스포우의 세심함에 눈길이 떠나질 않습니다. 마주했을 때 감동이 더 큰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AVON PARKA),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롯데홈쇼핑 스토리가 여자 봄 자켓으로 추천한 페스포우(PESPOW) 에이번 파카(AVON PARKA), 어떠셨나요? 따뜻해진 날씨가 되면서 봄 패션에 자꾸만 관심이 가는데요.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 봄맞이 기념으로 어떤 봄 자켓이 좋을지 고민하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페스포우 에이번 파카와 함께 당신의 일상을 화보로 만들어보세요.

>>페스포우(PESPOW) 에이번 파카(AVON PARKA) 보러 가기

from http://www.lottehomeshopping2013.com/4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