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공식입장 어떤내용?

배우 이정재와 황정민이 6년 만에 재회할지 그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재 공식입장 발표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19년 5월 20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영화 '추격자', '황해' 등을 연출했던 홍원찬 감독의 신작이라고 합니다.

이정재가 공식입장으로 발표한 이 영화의 내용은 마지막 청부 살인 외로로 자신이 지키려 했던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는 한국과 일본, 태국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현재 이정재가 공식입장을 발표했는데요. 이외에도 황정민과 박정민이 출연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정재 캐스팅이 확정되면, 이정재와 황정민은 영화 '신세계'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고 해요.

이정재 황정민은 1000만 배우 꿀 조합이죠.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처럼 이정재가 공식입장으로 발표 할 정도면, 어느정도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다는 거겠죠?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