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범준 하차 저작권료 수입

장범준 하차 저작권료 수입

오늘은 장범준 하차 저작권료 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최근 슈돌 을 통해서 장범준 가족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장범준 하차 를 하게 됐습니다. 장범준 하차 이유는 무엇인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19일 방송에서 마지막임을 밝히게 됐습니다.

장범준 가족은 지난 3월에 슈돌에 들어오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예능은 잘 나오지 않고, 주로 앨범 활동만 주로 해왔던 장범준 은 슈돌에서 옷을 훌렁훌렁 벗는 모습을 보여줌으로 인해 "예능 자연인"이 라는 별명까지 생기게 됐습니다.

장범준 은 앨범 작업으로 인해 조아 와 하다에게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해 이번 슈돌 을 통해서 육아를 돕겠다는 의지를 밝힌 적 있었다 합니다. 하지만 이번 슈돌에 나와서 육아를 겪으면서 어려워했던 것들도 점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장범준 하차 방송이었던 19일엔 장범준 가족이 여수에 방문한 내용이 나오게 됐습니다. 이때 장범준 은 한 음식점에 방문했는데 그 음식점 사장님이 골든벨을 울려 900명 정도가 무료로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리에서 시민들로부터 다양한 음식들을 선물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장범준 이 만들었던 "여수밤바다" 를 여수 버스킹에서 불렀습니다. 이때 19개월인 하다가 장범준 노래를 따라 불러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장범준 하차 를 하게 됐지만 이날 방송에서 지금까지 촬영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고, 팬들이 응원을 많이 해줘서 고마웠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에 대해서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을 솔직하게 털어놓게 됐습니다.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은 첫해에만 5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빚을 내서 9억짜리 삼성동에 위치한 건물을 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2억이라는 세금을 맞았다고 합니다.

이때 빚을 내서 샀던 건물은 현재 팔았고, 지금 회사 건물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때 세금 2억을 맞은 것 때문에 지금은 세무사에게 다 관리를 맡긴 상태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별 탈 없이 지냈듯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6minute.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