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범준 고지용 하차이유 후임 새로운 가족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네 가족에 이어 가수 장범준네 가족 슈퍼맨이돌아왔다에 하차한다고 하는데요.

19일에 슈돌에서는 장범준 가족이 시청자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히트곡 '벚꽃 엔딩'이라는 제목처럼 봄이 마무리되는 시기에 물러났네요

막방에서는 자신의 또 다른 인기곡 '여수 밤바다'를 여수의 바다에서 부르는 모습이 나올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녀 조아,하다와 함께 버스킹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서 긴장했다네요.

장범준은 지난 3월 역대 최연소 슈퍼맨 아빠로 출연했죠

그리고 가수 겸 기업인 고지용은 인스타그램에 하차 소감을 말했는데요.

그는 저는 또 다른 기회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음달 초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고 하네요.

고지용, 승재 부자는 2017년 11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었죠.

젝스키스 고지용 아들 고승재는 어린나이에도 뛰어난 언어력으로 사랑받았죠.

한편 고지용 아내 허양임 학력은 이화여대에서 가정의학과 전공의를 거쳤다고 하는데, 예방 의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인제대 서울백병원에서 조교수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며, 의사계의 김태희로 불렸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2008년 5년 열애후 2013년 결혼했죠.

아직 후임으로는 알려진 바 없으며, 이휘재 슈돌 하차 당시 봉태규와 신현준 등이 언급됐었죠.

from http://amerione.tistory.com/15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