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undesliga바이에른뮌헨 23번째 리그우승 달성 우승 셀레브레이션 공개

통산 23번째 확정지었다

결국 바이에른뮌헨이 가장 확정짓게 이야기 되었다

특히나 우승은 28경기만에 이루어냈기 이야기 어느때보다 값어치가 크다

분데스리가 자존심 바이에른뮌헨이 리그 이야기 타이틀을 되찾으면서

슈바인슈타이거의 결승골에 승리를 되었다

1213시즌 압도적인 거두면서 설욕했다

지난 우승컵을 빼앗겼는데

이로써 23승 1패 승점 이야기 기록한 바이에른뮌헨은

2위 승차를 20점으로 벌리면서 이야기 남은경기에 되었다

바이에른뮌헨은 28라운드 경기에서 경기를 이야기 펼치다

역시 팀이 잘나가는법!!!

뮌헨우승의 공로자 감독

건강악화로 인해 사실상 선언했는데

리그우승을 할 수 화려한 이야기 장식하게 되었다

28경기만에 확정!!!

이로써 챔스나 포칼컵에 수 이야기 늘어났다

올 질주를 달렸던 바이에른뮌헨

그 역대 최단경기 다가왔다

지난시즌 아쉬움이 컸던 팀이기에

다잡은 모두 바이에른뮌헨

결승골의 슈바인슈타이거

뮌헨의 23번째 축하하며

현재 포칼컵은 진출했고 8강 이야기 승리로 장식했다

지난시즌 리그 포칼컵 트리플러너업을 이야기 기록하며

지난시즌 아쉬움의 이번시즌에 다 이야기 있을지 재미있을 같다

엄마 나 했어by 단테

분노의 질주로 시작한 빼앗긴 이야기 성공했다

우승 셀레브레이션중인 선수들

from http://jeonghyun78.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