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올해의팀 선정!

토픽셀프 2019. 5. 18. 15:53

손흥민 올해의팀 선정!

손세이셔널! 슈퍼손! 슈퍼콘! 손흥민(토트넘)이 FIFA19가 선정한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고 해요. 역시 손흥민 월클 답네요.

EA스포츠는 18일(한국시각) FIFA19 올해의 팀을 발표했늗네요. 여기에 손흥민을 서브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해요. 아쉽지만 서브 명단이네요.

EPL 올해의 팀은 총 20명으로 서브 명단에 손흥민을 포함해 에당 아자르(첼시), 피에르 오바메양(아스날), 사디오 마네(리버풀) 등이 이름을 올릴 정도로 쟁쟁한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고 해요. 월클인 손흥민이 빠질 수 없죠!

베스트11에는 시즌 막판까지 우승 경쟁을 펼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리버풀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고 해요.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 페르난지뉴, 에므리크 라포르트 등 5명이 포함됐다고 해요.

리버풀도 모하메드 살라, 알리송 베커, 버질 반 다이크,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앤드류 로버트슨 등 5명이 이름을 올렸다고 해요. 다들 쟁쟁한 선수들이네요.

그리고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소속으로 유일하게 베스트11에 포함됐다고 해요. 케인도 없네요. 부상 때문일까요?

피파19에서 손흥민 능력치는??

스트라이커 손흥민은 스피드 96, 드리블 97, 슈팅 96, 패스 93, 피지컬 88, 수비 54 등을 종합한 능력치 95를 기록했다고 해요.

첼시 에당 아자르(능력치 98),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능력치 97), 토트넘 에릭센(능력치 96) 등 보다는 낮아요. 하지만 맨체스터시티 베르나르두 실바(능력치 94), 아스널 라카제트(능력치 94)보다 높다고 해요. 그리고 카드에는 손흥민이 하트세리머니를 펼치면서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12골을 포함해 각종대회에서 20골을 몰아쳤습니다.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와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3골을 터트렸구요. 최근 아약스와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에서 헌신적인 플레이로 결승진출을 이끌었다고 해요.

손흥민을 포함한 서브 명단에는 누가 있나?

손흥민 외에 에데르송(맨시티), 사디오 마네, 바이날둠(이상 리버풀), 아자르, 오바메양, 라카제트(이상 아스널), 맷 도허티(울버 햄턴), 제임스 메디슨(레스터 시티) 등이 후보명단에 포함됐다고 해요.

손흥민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일정!

손흥민은 다음달 2일 오전 4시 스페인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리는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트넘은 이날 SNS에 손흥민이 환하게 웃으면서 훈련에 참가한 사진을 올렸다고 해요. 과연 손흥민 선수가 결승에서도 역사를 써 내려갈지 기대가 커집니다.

from http://ddyani.tistory.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