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체모자쇼핑몰 주문제작도 좋네.

단체모자쇼핑몰 주문제작도 좋네.

여러분 야구의 시즌이 아주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요즘 정말 재밌죠?

야구를 좋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찾다보니

어느새 사회인 야구단의 한팀의 일원으로 뛰고 있네요 ㅎㅎ

저희가 이번에 팀이 새로 만들어진 팀이라 유니폼 제작및 장비맞추는데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특히 야구의 꽃인 단체 모자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많은 동호인 분들께서 겪는 문제일거 같은데요

저는 맞춤제작 해주는 곳을 찾아서 여러분께

정보를 좀 공유하고자 합니다.

단체 모자 주문제작으로 멋있게 만드는 법 알아보기 <------

야구를 하다보니 폼을 잡고 싶고

폼을 잡을려다 보니 장비에 관심이 가고

악세사리에 관심이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모자부터 이쁘게 만들려 하니 로고에 대해서도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로고 같은 것은 업체 사장님과

이야기를 통해서 디자인 추천을

해주셔서 쉽게 처리가 가능 했습니다.

폼만큼은 프로 야구 선수들처럼 신나게

즐겨봅시다 여러분

단체모자쇼핑몰 주문제작도 좋네.

from http://easythinggogo.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