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인용 식탁세트 체리쉬 만능식탁

4인용식탁 확장까지 가능한

체리쉬 만능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체리쉬 브랜드의 세라토 세라믹식탁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4인용식탁, 6인용식탁, 중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더 유익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4인용식탁 소재인 세라믹이 무엇인지부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사진_ 체리쉬 공식 블로그

4인용식탁 소재인 세라믹은 일단 내구성이 굉장히 높은 소재입니다. 치아에 씌우는 것도 이런 소재로 할 만큼 흠집, 결함이 잘 생기지 않고, 불에도 강한 소재랍니다!!

정말 칼로 긁거나, 받침 없이 프라이팬, 냄비 등을 놔도 문제가 없다니까 굉장히 신기하면서 좋은 제품 같아요 ㅎㅎ

사진_ 체리쉬 공식 블로그

이렇게 보시다시피 오염에도 강하고, 향균성이 뛰어나서 그냥 극세사 행주? 로만 슥슥 닦아줘도 며칠, 몇 시간이 지난 김치국물 같은 오염이 심한 물질들도 손쉽게 닦인답니다.

기껏 예쁜 흰색으로 마련했는데 오렴되면 맴찢.. 이런 이유 등으로 식탁 같은 건 어두운 계열로 쓰시는 분들도 많으셨을 거 같네요ㅜㅜ

사진_ 체리쉬 공식 블로그

4인용식탁 소개해드린다고 했었는데, 제가 이 브랜드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가 확장형식탁이 따로 또 있답니다.

4인용식탁, 6인용식탁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딱 인게 필요할 때 만 확장했다가 다시 접이 식으로 닫을 수도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4인용식탁, 4인용확장형식탁, 6인용식탁 등 실제 사진으로 보여드리기 위하여 고양 체리쉬 본사로 직접 다녀와봤습니다.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남에 있는 매장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 세련된 느낌이 강한?

4인용식탁 확장버전인데요~ 저렇게 왼쪽에 확장부분이 있는 겁니다! 접으시면 4인용식탁 완성 ^^ 진짜 실용적이지 않나요? 4인용식탁 확장한게 일반 6인용식탁 보다 쪼금 더 크답니다 ^^

사진_ 체리쉬 공식 블로그

4인용식탁 확장버전 위에서 보셨던 접이 부분은 이렇게 조절하시면 되는데요~ 다들 아무나 손쉽게 할 수 있어서 어르신들께 선물해드려도 문제없이 작동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식탁옆쪽에 보시면 재질이 따로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더 확실하게 색감이나 소재 파악이 가능하답니다 ^^ 빅원 분한테 4인용식탁 세라믹소재 설명해달라고 하시면 영상도 보여주시는데요. 혹시나 매장방문 어려우신 분들을 위하여 영상도 첨부합니다.

6인용식탁 찾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6인용 사진도 첨부해드립니다. 이정도 사이즈로 4인이 폭넓게 널찍하게 쓰시기에도 좋아보입니다. 4인용식탁, 6인용식탁은 라이트그레이 색상만 있고 확장버전만 3가지 색상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인용식탁 체리쉬 브랜드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 둘러본 결과.. 4인용식탁 보다 4인용 확장형식탁이 좀 더 눈이 가고 필요할 때 쓰임도 유연하면서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자신에게 맞는 선택으로 좋은식탁 사셔서 오래오래 쓰시면 좋겠다는 생각이듭니다

from http://newnps.tistory.com/1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