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인생 살면서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 보라카이 자유여행 !! 이제 다시 관광객을 받는다고 하니..내년에는 다시 한번 꼭 가보려 합니다. 아직도 보라카이가 생각하는건, 그간 가봤던 동남아 여러 휴양지 중에서도...단연 으뜸이었답니다.

하늘은 맑고 바다는 청명하니...

괜히 동남아 갑오브갑이 아니었던듯 하네요.

(이때 리조트도 너무좋았쓰...)

보라카이는 작은 섬이다 보니 갈곳이 아주 많지는 않습니다. 여기 올때 소개해줬던 곳이 "디몰" 이란 곳이 있습니다. 걍 보라카이 최대 번화가 인데...ㅎ 갈데가 디몰 밖에 없으니까 쉬다가 디몰가고, 쉬다가 디몰 가고 하라더군요.

맛집들과 쇼핑할만한 곳, 커피숍...몰려있고, 바로 옆이 해변이다 보니 한곳에서 보라카이의 모든 것을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디몰 위치는 화이트 비치 중간, 스테이션 2 쪽에 위치합니다. 워낙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다 보니, 들어갈때 짐검사를 하지요.

돌아갈때는 여기서 집결해서 차타고 돌아간답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는 산미구엘 입니다. 한국에서도 편의점 마다 깔려있고...맛도 괜찮지요? 필리핀 맥주라는 것을 보라카이 와서 알았네요.

아까 보라카이 자유여행 할때, 디몰 밖에 갈데 없다고 말씀드렸죠? 저녁에 또 디몰에 왔습니다. ㅎㅎㅎㅎ 저녁의 디몰은 또 색다릅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저기 붙어있는게 도마뱀들입니다. 날이 더우니...도마뱀들 엄청 많네요.

디몰의 밤거리는 화려합니다. 그리고 디몰 맛집 중에 한식 먹고 싶을때는 여기 괜찮은듯 합니다. 케소키?? ㅎㅎ

여튼 떡볶이가 먹을만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하도 많으니...디몰 안쪽에도 한식 집이 생겼네요. 쏘쏘한 수준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이집이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못 먹어봤네요 흠...

보라카이 자유여행 오신 분들이...

디몰 화이트 비치에서 맥주를 한잔씩 하고 있네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이런 불쇼도 하고...ㅎㅎ

왜 환경이 안 좋아져서 보라카이 관광을 막았는지 알수 있습니다. 바닷가에서 맨날 이러니...오염될수밖에 없지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 디몰 맛집 위치

지금도 생각나는 보라카이...

꼭 한번들 가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papabevery1101.tistory.com/1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