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자물쇠 정체 양다일 "여자친구 이별 실제성격 학력 소속사...

복면가왕, 자물쇠 정체 양다일 "여자친구 이별 실제성격 학력 소속사 미안해" 듣기 동영상

모델 이진하/ 사진제공=엘삭 모델 이진하가 양다일 ‘미안해’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양다일의 첫 정규앨범 ‘inside’가 발매됐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미안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이진하에 대한 관심이 더해졌습니다.

양다일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이진하/ 사진제공=엘삭 이진하는 ‘미안해’ 뮤비에서 양다일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연인 사이 행복했던 추억과 이별의 순간까지 깊고 진한 감정선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신비로운 외모와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엘삭 모델 매니지먼트는 “이진하는 패션, 뷰티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배우 활동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복면가왕 1492회

두 번째 대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거세요..”

‘이번엔 또 누구랑 왔니? 사랑의 자물쇠’ 양다일

VS “내 목소리에 풍~등~”

‘나 지금 날고 있니.. 풍등’ 한승희

양다일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2월 21일 (양다일 나이 26세), 대한민국

음반회사: 브랜뉴뮤직

장르: 발라드

악기: 가창

앨범: inside, The Bride of Habaek 2017 (Original Tv Soundtrack), Say, Us

양다일 학력 대진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신체 양다일 키 180cm, 68kg

김신영+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 윤성빈과 닮았다.

노래에 'Woo~', You~', 'Baby~', 'Yeah~' 등의 추임새 애드립이 많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작곡가 정키와 가수 임세준,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 등이 대학 동기다.

같은 소속사 식구들이 피처링에 많이 참여한다. 그리고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이다.

노래할 때와 평상시 목소리가 다른 사람 중 한 명이다. V앱과 음원을 비교해보면 다른 사람이다.

멜론 차트 1위가 소원이라고 한다.

방송 출연에 큰 욕심은 없다고 한다.

양다일 여자친구

얽매이거나 압박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저를 스쳐 간 인연들에게 고마워요. 나쁜 남자요? 저는 그렇게 생각 안 하는데 말투나 성격이 센 부분, 모난 부분들이 있어요. 지금 여자 친구있죠. 사귄 지 얼마 안됐어요(웃음).

양다일 착각

양다일 사랑했던걸까

양다일 미안해 모델 이진하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8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