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은 아나운서 몸매 남편 조우종 나이 키 학력

kbs 아나운서 정다은 아나운서의 나이 키 학력 몸매 그리고 같은 kbs출신의 아나운서 였고

프리랜서로 전향하진 남편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한내용까지 자세한 내용 알아보려고합니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뉴스부터 예능 교양 등 전천후로 활동이 가능하신 다재다능 아나운서이며,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아나운서 부부이시기도 하시네요.

자세히 알아보죠.!

정다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나이 37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사투리를 하나도 없으신데

그게 참 신기하더라구요. 연습을 꾸준히 하셔서 그런건지 전혀 부산 출신인지 꿈에도 몰랐습니다.

정다은 아나운서의 학력은 동래여자고등학교를 거쳐서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출신 아나운서입니다.

2008년도부터 KBS에 몸담고 있으며 경력이 10년이 넘은 베테랑 이라고 볼수가있겠네요.

조우종 아나운서와 슬하에 딸 1명을 두고있습니다.

과거 인간의 조건에 나오셨을때의 모습인데요.

밸리댄스 배우는게 취미라고 하시죠

KBS 입사 6년차에 이렇게 회사만 다닐게 아니라 뭐라도 배워보자 라고 해서 밸리댄스를 배우기 시작하였는데

강사 자격증 까지 취득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취미를 꾸준히 하셧네요.

그리고 인간의 조건 당시에 첫 예능출연으로 당황해서 회색깔의 티를 입고 있었는데

겨드랑이에 땀이나서 저 부분이 되게 이슈화 되었던게 아직도 기억나네요.

저는 인간의 조건 애청자였습니다.

아나운서 겨땀 이런 사진들로 많이 유명세를 탔던거 같네요.

인간적인 모습을 잘 보여주었던 모습이였죠.

남편인 조우종 아나운서는 2005년도에 KBS에 입사한후 2016년도에 프리랜서로 전향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입니다.

나이는 1976년생으로 정다은 씨와 은근 차이가 나네요.

조우종씨참 대단하시네요. 조우종씨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정다은씨의 남편이시구요.

KBS선후배 간 사이에서 돈독한 애정을 쌓은것으로 보여집니다.

5년째 연애를 하다가 드디어 결혼을한 것이구요. 연애 하는 사실을 숨기면서 비밀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멋진 커플이네요.

정다은 아나운서는 KBS공채 34기 아나운서 이구요.

2018년도에 육아 휴직을 끝내고 여유만만으로 복귀하였으며 프로그램이 개편되면서

하차하였구요 걸어서 세계속으로는 이광용 아나운서와 회차별로 번갈아 가면서 나래이션을 맏고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도 가을 개편 이후로 KBS1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MC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도전골든벨,스타골든벨도 진행을했었구요.

출발드림팀, VJ특공대 등 KBS의 간판 프로그램도 다 한번씩 진행을 해보신 이력이 있는

KBS에서 산전 수전 다 겪은 그런 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밸리댄스를 배워서 그런지 굉장히 몸매가 좋은것을 알수가있습니다.

평소 운동을 역시 자주하는 습관을 가지고 또 자기가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꾸준히 즐기는 사람들이

참 저는 부럽더라구요.

정다은 아나운서도 그런분이신거 같구요. 조우종 아나운서가 정말 엄청난 미인을 얻었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드네요.

열심히 일해서 가장으로서 역할을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쁜 딸까지 있으니까요.

그리고 정다은 아나운서는 셀카를 굉장히 즐겨찍는다고 하는데요. SNS중에서도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나게 많은 사진을 올린다고 하고, 본인 핸드폰에서 절반이 셀카라고 하니 자기애가 엄청나게 많으신거같아요.

하긴 근데 뛰어난 외모를 가졌으니 그럴법도 한거같습니다.

아나운서 초창기때의 사진으로 보이는 지금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인 단발머리의 짧은 정다은 아나운서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브레인 아나운서로써 진행도 잘하시고

다양한 능력과 미모로 조우종의 마음까지 사로잡으신 정다은 아나운서입니다.

앞으로 육아라던지 일 모든 부분에서 잘 되시기를 응원하구요

다양한 KBS 프로그램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은근히 안보이시는거 같더라구요.

이상 KBS 아나운서의 간판이라고 할수있는 정다은 아나운서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yellowtee.tistory.com/2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