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히트 정인 조정치 키 노래 오르막 길 나이 학력 출산 (히트곡 모음 O)
가수 정인과 조정치는 오랜 기간 연애를 한 끝에 결혼한 부부죠. 정인과 윤종신의 '음악 노예' 조정치는 2013년 교제 11년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식을 지리산 등반으로 대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가수 정인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가수 정인씨 남편 조정치씨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 이죠. 가수 정인 조정치 부부는 2017년 3월 귀여운 딸을 득녀했는데요. 같은해 11월 정인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하며 남편 조정치와 같은 소속사 가수가 되기도 했죠.
조정치 정인 부부는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 실제 커플이 우결에 출연하여 엄청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그 때 두 사람의 오랜 연애에서 묻어나던 담백한 케미가 참 보기 좋았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 조은이 양과 함께 출연했었는데요. 정인 아내 조정치는 슈돌 출연 이유로 아내가 임신과 출산으로 음악에 집중하지 못한 것이 안타까워 아내에게 시간이라는 선물을 주고자 슈돌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죠.
조정치씨 붕어빵 은이 정말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지금은 또 많이 컸겠네요. 가수 정인은 독특한 음색으로 '미워요' '장마' '오르막길' '그 뻔한 말' '가을 남자' 'UUU' 등 많은 대표 히트곡들을 소유하고 있는 가수죠.
정인은 2002년 한 밴드의 앨범 피처링으로 데뷔 후 리쌍의 객원 멤버로 본격적으로 활동하며 정인 특유의 독특한 음색 덕분에 대체 불가능한 가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죠. 리쌍은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발레리노' '광대'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최근 정인씨는 윤상이 예술 감독으로 이끈 평양 공연 예술단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죠. 평양 동평양대극장에서 열렸던 '봄이 온다' 주제의 남북평화협력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에 조용필, 이선희, 윤도현, 알리, 최진희 씨 등과 함께 참석하며 정인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힘껏 발휘한 바 있습니다.
정인씨의 본명은 최정인씨죠. 정인씨 학력은 충남대학교 해양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다소 독특한 학력이네요. 정인씨 남편 조정치씨는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죠. 가수 정인은 왼쪽 귀가 안들리는 청각 장애를 안고 있다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체구에서 엄청난 성량을 자랑하는 가수죠.
정인씨는 딱 봐도 아담한 체구라 정인씨의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2013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정인씨는 같이 출연한 호란씨에게 MC들이 키를 묻고 호란씨가 "나는 164cm다" 라고 말하니 정인씨가 "160cm 넘으면 엄청 큰 거다. 나보다 호란씨가 11cm나 크다" 라고 고백해서 웃음을 자아냈죠. 정인씨 키는 153cm 인가봅니다. 한편 정인씨 남편 조정치씨는 키가 172cm 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에 MC 김국진씨가 "박정현보다 큰가" 라고 물어보자 정인씨는 "난 내가 더 키가 크다고 생각하는데 박정현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정인씨와의 키 차이에 대한 박정현씨의 의견도 좀 궁금하네요ㅎㅎ
가수 정인씨는 오늘 '더 히트'에 출연하여 '오르막 길' 노래가 윤종신이 정인, 조정치를 위해 만들어준 결혼식 축가라고 밝혔는데요. '오르막 길' 노래는 2012년 '월간 윤종신' 6월 호에 실린 정인 솔로곡으로 낭만이 아닌 현실(오르막길)을 함께하는 이에게 담담히 전하는 사랑 노래죠.
11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고, 지리산 정상에서 면사포를 쓰고 독특한 결혼식을 한 조정치 정인 부부. 너무 사랑스러운 딸 조은이까지 함께 정말 현실적인 오르막길을 오르고 계시지만 그 정상이 늘 항상 밝고 행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232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