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 집안

정다은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의 인기를 증명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는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프리랜서 선언 후에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오영실,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 그리고 정다은, 이혜성이 출연 예정이라고 알려져 기대가 상당한데요.

특히 정다은 아나운서는 전현무를 아나운서 시험계의 전설이라고 언급하면서 아나운서 면접을 보기 전에 전현무의 상담을 받았었고 세심하게 면접 팁을 줬다며 덕분에 합격했던거 같다면서 은인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소식으로 정다은 아나운서 프로필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한데요. 정다은 아나운서 고향은 부산으로,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입니다. 정다은 아나운서 나이는 1983년 생으로 올해 37세이며, 정다은 아나운서 학력은 동래여자고등학교 졸업 및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로 뇌섹녀임을 알 수 있죠.

뛰어난 스펙에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2017년에 프리랜서로 활동중인 조우종과 5년째 열애중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고, 2017년 3월 16일에 결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현재 정다은 아나운서 남편은 조우종 아나운서 입니다. 정다은 아나운서 집안 또한 좋다고 하죠. 부모님이 대기업 임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정다은 아나운서 어머니가 출연한바 있는데 상당한 미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5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