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빽가 나이 엄마 뇌종양후유증

빽가 뇌종양 후유증 고백이 화제인데요. 비디오스타에 출연 예정인 빽가는 교정기를 언제빼냐는 박소현의 물음에 교정할 수 밖에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고 합니다.

빽가가 교정기를 하고 있는 이유는 과거 뇌종양 투병생활의 후유증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교정 4년차라면서 올해 안에 교정기를 뺄 예정이라고 하죠. 과거 강심장에서는 빽가 뇌종양 크기를 보여주는 사진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빽가의 출연으로 그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요. 빽가는 래퍼로 활동 중에 있으며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코요태에서는 메인래퍼이자 리드 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전문 사진가 By100이라는 필명으로 활동 하고 있다고 하죠.

빽가 본명은 백성현으로, 빽가는 사실 2004년 초에 코요태의 전 래퍼였던 정명훈이 군대에 입대하면서 새로 뽑힌 래퍼인데요. 이후 14년간 코요태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빽가 뇌종양 수술 전에는 빠른 랩을 특기로 가지고 있었다고 하죠. 코요태 빽가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며, 빽가 키는 185cm로 훤칠한 키를 자랑하죠.

또한 빽가 학력은 서울공업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빽가는 사실 성공한 사업가 연예인 중 한명인데요. 빽가 사업체로는 사진 스튜디오, 핑퐁펍, 선인장 카페, 고깃집 등을 운영 중에 있다고 하며, 빽가 월매출이 2억 가량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과거 미우새에서 빽가 엄마 차희정 씨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워낙 동안이었던 차희정 씨의 모습에 빽가 엄마나이 종교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습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6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