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드라마 이번에는 8kg 증량 아스달 연대기 가즈야

장동건 근황이 소개되면서 새롭게 시작될 드라마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장동건 드라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입니다. 이름만 보아서는 판타스틱한 드라마로 생각이 되는데요. 벌써 부터 촬영 샷이 나오고 있네요. 이번 드라마 때문에 8kg 증량을 하면서 까지 맞은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보이네요.

아스달 연대기에서 장동건은 타곤 역을 맡았는데요. 타곤은 새녘의 족장, 아스날 부족 연맹장인 산웅의 아들이자 천재적인 전략가인 대칸부대의 수장이랍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카리스마가 넘치고 수장 다운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장동건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마성의 캐릭터 타콘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드라마에 함께 출연진을 살펴보았는데요.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조성하,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조병규, 이성우, 하준, 기도훈, 김의성, 박해준, 추자현(특별출연)까지 이름만 나오면 알만한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하여 그것 만으로 큰 흥행을 몰고 오고 있답니다. 추자현은 이번에 송중기 어머니로 특별 출연을 한다고 하니 잠깐 이지만 드라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서 방갑네요.

아스달 연대기 언제부터 방영?

tvN 새 토일드라마로 6월 1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장동건의 8kg 증량 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송중기와 숙명의 맞대결도 펼쳐진다고 하니 두 배우의 연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장동건은 최고의 전사 역을 하기 위해 대사톤도 바꿨다고 합니다.

이번 장동건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대작의 기운인데요. 기대만큼 짜임새 있은 연출과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해주었으면 하네요. 간만에 볼만한 드라마 나오나요? 아스달 연대기 기대해 봐요.

from http://shortpencil77.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