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전남친 사죄, 최종범 헤어디자이너 근황 "일본 카라 강지영 나이...

구하라 전남친 사죄, 최종범 헤어디자이너 근황 "일본 카라 강지영 나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구하라 전남친 사죄

구하라 전남친 사죄, 최종범 "과오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 이번에 샵 오픈"

헤어디자이너 최종범이 전 여자친구 구하라와의 법적 공방 중 헤어숍 오픈을 알리며 반성했습니다.

최종범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최종범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운을 뗀 뒤, "그동안 친구, 지인 및 저를 좋아하고 아껴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기존 카카오톡 계정이 사라져 연락을 할 수 없었고 답을 할 수 없었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 역시 계정 문제로 한동안 확인이 어려웠다.긴 시간 심려끼친 점, 걱정하고 서운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 DM 주시면 변경된 연락처를 보내드리겠다"라고 지인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최종범은 "저를 믿고 함께 일했던 동료와 샵, 지지해주신 분들과 가족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저의 과오를 평생 뉘우치며 살고자 한다"고 반성하며 "그런 마음으로 오랜 시간동안 주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준비한 샵을 이번에 오픈하게 되었다. 아직도 부족함이 많지만, 항상 그랬듯이 저의 업, 미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헤어숍 오픈을 알렸습니다.

또 "앞으로 저 혼자가 아닌 저희 매장 식구들과 가족, 주변 지인들을 위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열심히 제 자리에서 저의 일을 하는 것으로 절 아껴주신 분들께 사죄하고자 한다"며 "다시 한번,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감사하다"라고 재차 사과했습니다.

최종범은 전 여자친구인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와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구하라 집에서 쌍방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 과정에서 구하라는 최종범이 '리벤지 동영상'(헤어진 여자친구에 대한 보복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공개하는 것)으로 협박했다며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협박 및 강요 혐의로 추가 고소했다. 검찰은 지난 1월 최종범을 성폭력범죄처벌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과 협박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으며 구하라는 기소유예 처분했습니다.

지난달 18일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협박 혐의로 기소된 최종범의 첫 공판이 열린 가운데, 검찰은 최종범에 대해 상해, 협박, 강요, 성폭력처벌법, 재물손괴 등 5개 혐의를 적용했다. 최종범 측 변호인은 "재물손괴에 대해서 인정하고 반성하지만 나머지 공소사실에 대해서는 전부 부인한다"며 혐의를 전부 부인했다고 합니다.

재판부는 검찰의 신청에 따라 구하라와 구하라의 동거인, 전 소속사 대표를 증인으로 채택해 법정에 부르기로 했다. 다음 공판은 오는 5월 30일 열린다고 합니다.

구하라 전남친 공판

`구하라 前남친` 최종범 "협박·상해·불법촬영 모두 부인"…구하라 증인 출석 예정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협박 혐의로 기소된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구하라(28)의 전 남자친구 최종범(28)이 첫 공판에서 자신의 혐의 대부분을 부인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0단독 오덕식 부장판사 심리로 18일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협박 혐의로 기소된 최종범의 첫 공판기일이 열렸다. 최종범과 변호인이 출석했습니다.

검찰은 최종범에 대해 상해, 협박, 강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성폭력처벌법), 재물손괴 등 5개 혐의를 적용했다. 검찰은 최종범이 구하라를 때려 경추와 요추 등에 상해를 입혔다고 봤고, 최종범이 구하라에게 사생활 동영상을 보낸 것은 협박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또 최종범이 구하라에게 전 소속사 대표 양모씨와 지인 라모씨를 데려와 무릎을 꿇고 사과하라고 요구한 것이 강요죄에 해당한다고 봤습니다.

최종범으로부터 압수한 전자기기에서 구하라의 동의없이 찍은 사진이 나와 최종범에게 성폭력처벌법(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위반 혐의와 함께 구하라 집의 문짝을 파손한 혐의(재물손괴)도 적용했습니다.

이와 관련 최종범 측 변호인은 "재물손괴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반성하지만 나머지 공소사실에 대해서는 전부 부인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성폭력처벌법 위반과 관련, 구씨 의사에 반해서 촬영한 것이 아니며, 사진 또한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사진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또 "상해 혐의에 대해서는 방어를 하는 과정에서 생긴 일이고 협박 부분에 대해서는 성관계 동영상을 빌미로 구씨에게 해악을 고지한 바가 없다"고 말했다. 강요 혐의도 부인했습니다.

아울러 최종범의 변호인은 재판 말미 "피고인은 자신의 혐의와 관련, 경찰 조사 등을 통해 휴대전화와 노트북을 모두 압수당했고 수사에 동의했다"며 "피고인은 자신의 생업을 위해 휴대전화와 노트북에 저장된 자료들이 매우 필요한 상황"이라고 밝히며 최종범의 휴대전화와 노트북에 대한 가환부 신청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검찰의 신청에 따라 구하라와 구하라의 동거인, 전 소속사 대표를 증인으로 채택해 법정에 부르기로 했다. 재판부는 "증인 신문 때 증인이 3명이 출석하게 되니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최대한 빨리 정리할 수 있도록 준비해달라"고 전하며 다음 기일을 오는 5월 30일로 지정했습니다.

구하라 최종범

구하라·최종범, 기소유예·불구속 기소에 누리꾼 “구하라 마음고생 컸을 듯”

가수 구하라(28)와 전 남자친구 최종범(28)이 각각 기소유예 및 불구속 기소 되자 누리꾼들이 구하라를 위로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30일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및 협박 혐의로 최종범을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최종범은 지난해 9월 13일 오전 1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구하라의 집에서 구하라와 다투던 중 구하라에 상해를 입히고 구하라와 찍은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최종범은 대부분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나 검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등 최종범의 혐의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를 다수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최종범에 상처를 입혀 상해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던 구하라는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검찰 측은 최종범이 먼저 심한 욕설을 하며 다리를 걷어찬 것이 다툼의 발단으로 보고, 구하라가 최종범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을 받고 심한 정신적 고통을 당한 것 등을 참작했다고 합니다.

mbc ‘랭킹쇼 123’,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등에 출연한 ‘청담동 유아인’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에도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청담동 유아인’으로 불리는 최종범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유아인을 닮은 그의 훈훈한 일상이 담겼습니다.

최종범 인스타그램 그는 배우 못지 않은 분위기와 잘생긴 외모로 방송 출연 당시에도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편, 최근 일어난 걸그룹 출신 멤버와 관련된 사건이 그와 관계된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청담동 유아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의 얼굴에는 큰 상처가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라 강지영 근황]

팝콘 튀기는 중 ㅋ

카라 얘네도 애지간히 사이 안 좋았나 봄

출처 - https://comu.hooit.net/page.php?page_no=120&type=post_view&post_no=214956

카라 강지영 야쿠자

과거 강지영 찌라시에 대한 기사가 있어서 퍼왔어요!

강지영이 초신성 건일과 열애중이고, 탈퇴에 건일이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내용이 매체를 통해 보도됐어요.

이 내용은 국내가 아닌 일본 매체인 일간사이조에서 터트렸다고 하네요 ㄷㄷ

일간사이조 사이트에 보도된 최초 글을 살펴보면 정식 기사보도 형태가 아닌 대화체 형식으로 한류 전문가 3인이 밝히는 비화라는 글인데요.

해당 글의 이전 회차 시리즈를 살펴보면 K-팝 한류 아이돌의 불륜, 성접대 브로커, 한류 3대 스캔들 등 국내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 등장할 법한 자극적인 내용은 물론 전반적으로 한류를 평가절하하는 내용이 다수라고 합니다.

실제로 일간사이조는 국내 특정 한류 연예인들의 팬층에게는 이미 악성 찌라시로 이름이 널리 알려졌으며 과거에도 여러 한류스타들을 폄하하는 내용으로 논란이 일기도 했던 매체라고 하네요.

출처 ; http://osen.mt.co.kr/article/G1109765217

카라 강지영 프로필

강지영은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이다. 2008년 걸 그룹 카라의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4년 계약이 종료되면서 탈퇴했다. 이후 일본 소속사 스위트파워와 계약해 일본에서 배우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1월 18일 (카라 강지영 나이 24세), 카라 강지영 고향 파주시

카라 강지영 키: 166cm 카라 강지영 실제키 167~168cm[3], 카라 강지영 혈액형 O형

부모: 카라 강지영 아버지 강건욱, 카라 강지영 어머니 장승은

앨범: Many Faces ~다면성~, STEP, Merry Love, Fantastic Girls, 더보기

학력: 성균관대학교 (2013년–), 성균관대학교

일본에서 활동하는 와중에도 인스타그램에 광복절에 태극기를 올렸다.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애국심이 강한듯하다.

카라 강지영 몸매

2017/11/12 - [화제인물누구] - '아는 형님' 성동일 구하라 백윤식 "싸움의기술 명대사 '니들 다 피똥 싼다'" 명언

2017/11/15 - [화제인물누구] - 2017 apbc 강윤이 치어리더 담배? 결혼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키 168cm 몸무게 46kg"

2018/06/19 - [화제인물누구] - '둥지탈출3' 김우리, 부인 첫째딸 이대 무용과 재학 막내 딸 김예은 집안 가족사 공개

2017/10/28 - [화제인물누구] - 염정아 김성령 투샷,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 "나이 잊은 몸매 라인 노출"

디스패치가 올린 최종범, 구하라 협박 동영상 글 요약.TXT

출처 - https://www.instiz.net/pt/5780514

0.C씨 = 최종범, 구하라 집으로 찾아가서 30분간 몸싸움

1.'너, 연예인 인생 끝나게 해주겠다. 디스패치에 제보하겠다.' 라고 한 후 이렇게 메일 보냄

2.최종범, 구하라에게 30초 길이 성관계 동영상 보내면서 협박

3.구하라, 엘베 앞에서 세워놓고 유포하지 말아달라며 무릎 꿇음

4.최종범, 무시하고 그냥 주차장으로 감. 구하라 따라가서 10m 거리에서 바라봄.

5.최종범, 차에 짐 싣다가 또 다시 구하라에게 8초 짜리 영상 보내면서 협박

6.구하라 놀라서 차로 대화하려고 다가감

7.최종범 음주운전 상태로 그냥 그 집 나감

8.구하라 그 차 따라갔다가 다시 돌아옴

9.최종범 자기 얼굴 다친 셀카 보내면서 자기 얼굴 어떡하냐며 아아 미안 그 오빠분이랑 같이하는 밤생활 방해해서 이런식으로 비꼬고 답 안하면 경찰서 보낸다고 협박

10.그 후 최종범이 경찰에 신고해서 구하라 있는 곳으로 경찰 출동 (이때 구하라가 남친 폭행했다고 기사나고 욕먹음)

12.둘 상황을 본 아는 동생이 전남친에게 전화해서 '하라 언니는 쌍방으로 합의 보고 싶어해''오빠 사진이랑 동영상 가지고 있는거 언니한테 보냈다며 그거 나중에 협박으로 어떻게 될수도 있다' 하니까 니가 지금하는것도 협박 전화다 이 거짓말쟁이야 저런 이러면서 욕하다가 전화 끊음

12.그리곤 디스패치에 이렇게 2차 제보

+구하라 인터뷰보니 심지어 몰카로 추정...

"C씨 휴대폰에서 해당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지웠는데. 무서웠습니다. 디스패치에 제보했을까. 친구들과 공유했을까. 연예인 인생은? 여자로서의 삶은… 복잡했습니다." (구하라)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5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