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류승수, 신민아 매니저 고백 "집안 재혼 부인 임신 나이...

‘라디오스타’ 류승수, 신민아 매니저 고백 "집안 재혼 부인 임신 나이 고향 자녀 둘째 성별 장인 직업" 가족사

‘라디오스타’ 류승수

류승수 특이한 이력, 신민아 매니저·조인성·베스트셀러 작가 (라디오스타)

배우 류승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연기 제자와 같은 작품에서 만남과 동시에 그 작품에서 잘렸다고 고백하며 모두의 ‘맴찢’을 유발합니다.

류승수는 자신의 연기 제자 앞에서 굴욕을 당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조인성, 이요원, 송지효 등 많은 톱스타들의 연기를 가르쳤던 그는 우연히 한 작품에서 자신의 제자를 만났던 것. 그러나 그는 이후 그 작품에서 잘렸다고 고백, “한동안 되게 딜레마였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탄식케 했다. 과연 그가 작품에서 잘린 이유는 무엇인지, 이 모든 굴욕을 지켜봤던 그의 연기 제자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류승수는 과거 톱여배우에게 매니저 제안을 받았던 사실을 공개한다. 그는 과거 신민아 매니저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바. 그는 매니저라는 직업이 자신에게 너무 잘 맞는다며 실제로도 많은 고민을 했었다는 후문 입니다.

뿐만 아니라 류승수는 조인성에게 배우의 길을 직접 열어줬다며 남다른 촉을 자랑한다. 매니저 활동 당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조인성을 보고 ‘저 친구 진짜 괜찮다’라고 생각했다고. 이후 그는 조인성을 소속사에 연결해주며 그를 배우의 길로 이끌었다고 털어놔 관심을 드높인다고 합니다.

또한 류승수는 ‘공황 고수’의 면모를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30년째 공황 장애를 앓고 있는 것은 물론, 요즘은 갱년기까지 겪고 있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이어 그는 주차장에서 즉석 밥을 사 들고 가다 펑펑 운 사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웃프게’ 했다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류승수는 이색 이력을 공개하며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낸다. 그는 이미 두 권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였던 것. 그는 새로운 장르의 책 출간 계획을 밝혔는데 뜻밖의 제목에 모두가 폭소했다는 후문 입니다.

윤혜원 조산경고

류승수♥윤혜원 '동상이몽' 하차...조산 위험 경고에 '눈물'

출산을 한 달 앞둔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이 조산 위험성에 눈물을 흘렸다.

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류승수-윤혜원 부부의 '마지막 동상이몽'이 공개된다. 방송 초창기처럼 함께 산부인과를 방문한 두 사람은 32주가 된 둘째 이몽이의 성별을 알게 됐다.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진료실에 들어서자 의사는 "평소 바쁘셔서 걱정이 많이 된다"고 안부를 물었다. 이에 윤혜원은 "일은 힘들지 않다"면서 "다만 허리가 조금 아플 뿐"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답했다. 그러나 윤혜원의 검사 결과지를 살펴본 의사는 "자궁 수축이 보인다. 기준치 이상이 되면 입원을 해야 한다"면서 "(계속 방치하다간) 타이밍을 놓치는 거예요"라고 조산의 위험성을 강조했다.

평소 육체적 피로를 받고 있다고 자각하지 못했던 윤혜원은 자신의 안일함이 아기에게 큰 스트레스로 다가왔을 거란 생각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를 지켜보던 류승수 역시 쉽사리 말을 잇지 못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사람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만삭 사진 촬영을 위해 첫째 나율이와 함께 임신한 배를 본뜨는 석고 요람을 만들기도 했다.

배우 류승수 프로필

류승수는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작가이다. 그는 조연으로 나오는 경우로 많긴 하지만, 여러 작품에 또한 우정출연하는 경우 많기도 하다. 위키백과

출생: 1971년 8월 12일 (배우 류승수 나이 47세), 배우 류승수 고향 부산광역시

배우 류승수 키: 178cm 배우 류승수 혈액형 B형

배우자: 배우 류승수 부인 윤혜원 (배우 류승수 결혼 2015년–)

배우 류승수 학력: 동아중학교

부산중앙고등학교 자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저서: 나 같은 배우 되지 마, 나 지금 잘 살고 있는 걸까?

자녀 슬하1녀

주로 주연보다는 드라마의 감초적인 서브 주연 내지는 조연을 많이 맡는 편이다. 가장 유명한 역할로는 추적자의 최정우 역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 작품에 우정출연하는 경우가 많아서 정작 본인이 직접 출연한 작품은 실속은 꽝인지라 당분간 자제하겠다고 밝힐 정도다. 하지만, 연기력만큼은 출중하고 인정받고 있어서 여러 작품에서 꾸준히 캐스팅이 되고 있다.

특이하게도 탤런트 공채 시험에 무려 7번이나 떨어지는 와중에도 연기학원을 차려 배우 지망생들을 가르친 경력이 있는데, 대표적인 톱스타들로는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 등이 있다. 진정 배워서 남주시는 분

베이식과 닮은꼴이다. 2015년 10월 17일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했다. 조인성의 매니저를 했었고 당시에 신민아를 캐스팅했다고 한다.

[1] 진주 류씨 토류계 28세손 '承'자 항렬이다.

[2] 2018년 둘째 임신

[3] 고교 중퇴 이후 서울대를 가겠다고 공부하다가 진로를 틀었다고 함.

류승수 장인 직업 미공개 입니다. 메니저 자퍼 했다니 무직 아닐까요?

류승수 재혼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0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