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참견’ 한혜진 심경고백, 전현무 결별 언급 "모델 실제키 나이...

‘연애의 참견’ 한혜진 심경고백, 전현무 결별 언급 "모델 실제키 나이 학력 결혼 차우찬 이혼 비키니" 프로필

한혜진 심경고백

‘연애의 참견’ 한혜진 심경고백 “연예인 한혜진 모르는 사람 있다면…”

‘연참2’ 한혜진 심경고백 “연예인 한혜진 모르는 사람 있다면…”

한혜진의 설렘 가득한 참견이 14일 안방극장을 뒤흔든다고 합니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9회에서는 입 쎈 참견러들의 가슴도 두근거리게 만든 랜선 남자친구가 등장,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까지 깨운다고 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스튜디오에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찾아온다. 자신의 외모만 보고 다가왔던 수 많은 남자들에 지친 그녀는 영혼의 주파수가 맞는 사람을 찾아 헤맸고, 그러던 중 마음이 통하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된 것 입니다.

100일 넘게 채팅만 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 사이의 간질간질하고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하게 해 참견러들마저도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채팅으로 사랑이란 감정이 생길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며 다양한 의견을 내놓는다. 더불어 과거 채팅으로 설렘을 느꼈던 각자의 경험담까지 풀어내며 더욱 뜨거운 참견 열기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해 “연예인 한혜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위안을 받고 주고 했을 때 큰 순작용을 할 것 같다”며 소신 발언을 해 14일 방송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 입니다.

많은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킬 랜선 남자친구와의 두근거리는 연애담은 14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될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됩니다.

모델 한혜진과 배우 전도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방한 기념을 위한 국빈 만찬에 참석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7일 저녁 청와대 영빈관에서는 트럼프 대통령 내외를 맞이하는 ‘국빈 만찬’이 열렸다. 한미 우호관계 증진에 힘쓴 인사 등을 비롯해 한국 측 70명, 미국 측 52명 총 122명의 인사가 자리했습니다.

이날 초대 인사 중에 한혜진도 포함돼 화제가 됐다. 한혜진은 한국 모델의 세계무대 진출을 개척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에 같은 모델 출신인 멜라니아 여사와 한혜진의 만남에도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한혜진은 지난 2008년 패션브랜드 구찌 전속 모델로 발탁됐으며, 이후 미국 등 세계 각국 패션쇼에서 활약해왔습니다.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으로 데뷔한 한혜진은 1세대 모델로 국내외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2006년~2009년 한혜진은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세계 주요 패션 도시에서 샤넬, 마크 제이콥스, 돌체 앤 가바나, 도나카란뉴욕(DKNY), 겐조, 마이클 코어스, 구찌, 페라가모, 루이비통, 끌로에 등 수많은 브랜드의 모델로서 이름을 떨쳤습니다.

슬로베니아 출신인 멜라니아 여사는 16세에 광고 모델로 첫 발을 뗐다. 1996년 미국으로 건너와 패션잡지 엘르, 보그 등에서 모델로 활동한 멜라니아 여사는 2006년 자신보다 24살 많은 트럼프 대통령과 결혼했다. 같은 모델 출신들의 만남이라 화제를 모았다.또한 전도연과 이창동 감독도 국빈 만찬에 참석했다. 전도연은 ‘칸의 여왕’이자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자격으로, 이창동 감독 역시 영화 감독계의 거장으로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는 이날 방한, 1박 2일 간 일정을 소화 합니다.

출처 -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449600

한혜진 만찬에 초대됐네요~

게다가 10 테이블~ 축하해요~~

한혜진 모델로서 대단하다는 생각하다가 나혼자산다 보고 너무 달심이팬 됐거든요~~

○ 10테이블 - 김현철 경제보좌관,: 도종환 문체부장관, 최문순 강원도지사 - 윤부근 삼성전자 부회장, 류진 풍산그룹 회장 - 한혜진 모델 - 미국측:..... ○ 11테이블 - 조한기 의전비서관, 송인배 1부속비서관 - : 이욱헌 의전장, 우선애 주미대사 부인 - : 이창동 영화감독, 전도연 배우 - 미국측....

모델 한혜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모델이다.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으로 데뷔했다.

출생: 1983년 3월 23일 (모델 한혜진 나이 34세), 대한민국

모델 한혜진 키: 178cm 신체 수치 B84-W59-H89(cm) 신발 크기 250 mm 모델 한혜진 혈액형 O형

모델 한혜진 몸매

에이전시 에스팀

방송: 나 혼자 산다, 신의 퀴즈

모델 한혜진 비키니

학력[편집]

동일여자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학 (학사)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모델학 석사과정 (재학)

엑소의 시우민을 좋아한다. 모델 한혜진 결혼 이상형으로 꼽은 적도 있다. 키 큰게 좋다며? 미소년은 자고로 작아야.. 하지만 LG 트윈스 소속의 투수 모델 한혜진 차우찬과 열애 중인것으로 밝혀졌다.

차우찬 이혼

한혜진은 4세 연하이지만 차우찬의 듬직하고 남자다운 모습에 마음을 빼앗겼고, 차우찬은 한혜진의 남다른 자기관리와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과 다른 따뜻하고 긍정적인 마음씨 등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차우찬이 유뷰남인 줄 알았다”는 말이 나왔다. 과거 인터뷰에서 ‘혼인신고’를 언급한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차우찬은 2015년 4월 삼성 라이온즈 투수 시절 대구 시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혼인신고를 언급했다. 이 인터뷰가 네티즌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차우찬은 “이제껏 내 자리가 없었다”며 “이제는 내 자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이로 보나 연차로 보나 이제는 잘해야 할 시기다. 혼인신고도 했고 더 늦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차우찬은 두 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양가 부모님의 허락 아래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 수성구 모처에 신접살림도 마련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2015년 시즌이 끝난 뒤 12월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식을 올리기 전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혼인신고를 일찍 했을 뿐이지 사실상 ‘파혼'인 셈이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