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윤미 탈퇴 양세찬은 어쩌나 새멤버 조수현 누구?

지윤미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호구의 연애'에 동호회를 탈퇴하고 요리하는 조수현이 합류했습니다. 지윤미는 12일 밤 자신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하차 소감을 전했습니다.

"맞아요. 너무너무 즐거웠고 행복했던 여행들. 제 삶에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추억이 생긴 것 같아 전 행복합니다"라고 운을 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지윤미는 "앞으로 저는 제 일에 더더욱 집중할 예정이고 지금과 똑같이 여러분들에게 예쁜 신상으로 매일 찾아뵙겠다. 행복했던 호구의 여행 안녕"이라고 덧붙이며 작별인사를 건넸습니다. 또한 '지금과 똑같이 여러분들께 예쁜 신상으로 매일 찾아뵐 것'이라며 본업인 인터넷 쇼핑몰에 전념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줄곧 지윤미와 러브라인을 형성해왔던 양세찬은 "주위에서 지윤미와 어떻게 되냐고 물어봤다. 저는 이제 뭐라고 해야 하나. 제가 그렇게 꼴 보기 싫으셨냐. 사업이 번창하시면 좋겠다"라고 허탈한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지윤미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24세입니다. 키는 164cm이고 학력은 건양대학교를 나왔습니다. 지윤미는 현재 37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SNS 스타이자 여성의류 쇼핑몰 ‘비비드 윤’ 대표입니다.

'호구의 연애' 첫 방송 당시 클럽 버닝 썬 이문호 대표와 과거 교제했다는 내용이 담긴 '선전지'로 인해 구설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지윤미는 "근거 없는 말"이라며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허경환과 민규는 새로운 여성 회원인 조수현을 만났습니다. 새로운 멤버로 들어온 조수현은 24살로 CIA에서 요리 유학을 마치고 한국에 온 지 2개월 됐습니다. 미슐랭 2 스타 레스토랑 장 조지에서 인턴 생활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조수현은 두 사람을 위해서 스테이크를 만들었고 박성광에게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조수현의 이상형은 솔직할 때 솔직한 사람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