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심경고백 얼마나 힘들었으면

한혜진 심경고백 얼마나 힘들었으면

모델 한혜진 심경고백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유는 한혜진이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선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진 사연이 나오는데요. 사연을 밝힌 여자분은 자신의 외모만 보고, 데쉬했던 많은 남자들에 지쳐있었는데, 자신의 영혼 주파수가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또한 100일 넘게 채팅만 하며, 일상을 공유하고, 깊은 정신적교감을 이어가는 두사람의 사연을 들으며 참견러 패널들의 감성까지 젖게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 채팅으로 설레던 시절의 경험담을 풀어놓는다는데요. 특히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하며 소신발언을 했다고 하네요.

사실 얼마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에도 한혜진이 출연했는데요. 이 당시 모델일을 하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얘기했었죠. 외국에서 모델로 활약을 할 당시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자친구와 룸메 생활을 했었다고 언급했었는데요.

하지만 모델인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생긴 고충도 많이 있어보였습니다. 한혜진은 예능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이 자신이지만, 카메라가 돌지 않을때와 100퍼센트 일치하는 것은 아니라고 심경을 고백했어요. 늘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지만 때론 힘들때도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또한 박명수가 자신과 진짜 케미가 잘 맞기때문에 방송에서 커플로 활약을 하고 싶다고 언급하니, 한혜진은 더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안 할 것이고, 케미커플도 하지 않겠다고 선을 그어서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아마 진심이 묻어있는 심경고백인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한혜진은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와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얼마전 결별하며 둘다 프로그램을 하차했었죠.

2019/05/11 - [찜한뉴스] - 강다니엘 자필편지 솔로컴백 초읽기

2019/05/11 - [찜한뉴스] - 기안84 공개사과 요구 어떻게 받아들일까

2019/05/10 - [찜한뉴스] - 오은영 대장암투병 아들에게 미안한 엄마

2019/05/09 - [찜한뉴스] - 백일섭 가정사 고백 가슴아픈사연

2019/05/09 - [찜한뉴스] - 박나래 알코올중독 심각한 상태

from http://sixdigitsincome.tistory.com/1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