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도사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든핫이슈 2019.05.12 20:28

오늘은 부처님이 오신날을 맞이 하여 많은 분들이 절을 방문하셨을 텐데요. 양산에 위치한 통도사에서 아찔한 사고가 발생하면서 검색어에 오르고 있습니다. 한 차량이 사람이 있는 인도로 차량을 들이박으면서 많은 사람이 다쳤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양산 통도사 입구에서 운전미숙으로 추정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오전 12시 40분쯤 경남 양산시 통도사 입구쪽에서 체어맨 승용차 한 대가 도로 우측 보행로를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40대 여성 1명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급히 옮겨 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1명이 사망하고 12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중에서 8명은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경상을 입은 4명도 이송돼 치료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부처님 오신 날로 통도사를 찾은 사람들이 많아 피해 규모가 더욱 늘었습니다.

체어맨 운전자가 75살로 나이가 적지 않은 사람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운전자는 경찰 조사해서 정차해 있다가 엑셀을 잘못 밟은 것 같다고 진술을 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김씨가 운전 미숙으로 엑셀을 밟아 급출발을 하면서 도로 우측 편에 앉아 있던 사람들을 들이 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고 블랙박스 영상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영상에서 보시다 싶이 정차해있던 차량이 갑자기 우측으로 사람들이 있는 곳이 들이박았는데요.

http://www.mbn.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3832777

from http://dmsql882.tistory.com/1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