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꿀캐미 홍진영의 사랑의 큐피트 홍선영

[ 미우새 꿀캐미 홍진영의 사랑의 큐피트 홍선영 ]

오늘 미우새에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동생 홍진영과 김종국의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김종국을 찾아가는 모습이 나왔었어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만드는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모습이 나왔는데

홍진영은 언니에게 이 초코릿 누구 주려고 만드냐고 물었고

홍선영은 넌 몰라도 돼!라며 초콜릿을 만들었었어요.

그런데 홍선영이 초콜릿을 들고 간 곳은

다름아닌 김종국의 CF 촬영현장이었던 거에요.

김종국은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에게 반갑게 인사를 했고

홍선영도 김종국을본 적이 있따며 인사를 했어요.

홍선영은 김종국에게 초콜릿을 줬고

김종국은 감사의 인사를 했어요.

홍선영이 김종국의 CF 촬영장까지 가서

초콜릿을 준 이유는 바로

홍진영 몰래 두 사람을 이어주고자 하는 마음에

깜짝 이벤트를 열었던 것이죠.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진영이가 제 동생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착하다며 동생 칭찬을 했어요.

김종국도 홍진영의 착한 성품을 덩달아 칭찬 했구요 ^^

홍선영은 김종국에게 집도 가까운데 언제 한 번 먹자며

적극적으로 만남을 주선해갔고 김종국도 싫지 않은 듯 보였어요.

진영아. 초콜릿 고마워. 잘 먹을게라는 음성 메시지도 남기구요 ^^

그리고 홍선영은 김종국에게 운동을 좀 가르쳐 달라고 했고

김종국은 진영이가 너무 못 먹게 하더라며

안 먹으면 안 된다고 음식을 연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조언까지 해줬어요.

또 김종국은 음식을 단번에 끊는 건 힘들다며

음식의 종류를 바꾸거나 생활 습관을 바꾸어도

살은 금방 빠진다고 조언했어요.

이건 자연의 섭리라며 꾸준히 해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해줬어요.

그걸 누가 모르냐구요~

저 역시도 음식이 앞에 보이면 머리보다

손과 입이 먼저 반응하는 것이 문제이지요 ^^;;

그러면서 김종국은 계단 운동을 추천했어요.

이 모습을 보던 김종국 어머니는 쟤가 운동을 잘 가르친다며

선영 씨가 배우면 살이 많이 빠질 거라고 이야기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진영도 활발하고 이쁘고 좋지만

언니인 홍선영씨가 더 좋은거 같아요.

활발하고 성격좋고 뒷끝없고

음식도 잘먹고 잘 먹는만큼 잘 만들고요 ^^

지금은 아주 건강하지만

살을 빼면 홍진영보다 더 이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김종국씨!! 홍진영이 아니면 홍선영씨는 어때요? ㅎㅎ

빠른 시일안에 핑크빛 열애설이 나오길 바래봅니당~

from http://yungpri.tistory.com/2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