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지성 사고영상 의문점

토픽셀프 2019. 5. 10. 00:56

한지성 사고영상 의문점

한지성 사고영상 의문점

배우 한지성이 젊은 나이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그녀의 교통사고사건과 관련해 의심스럽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예전에 아내의 사망보험금 95억을 목적으로 살해했던 사건이 있었는데요. 예전에도 종종 이런 사건들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의구심을 갖는 것이죠.

한지성 사고는 지난 6일 벌어졌는데요. 오전 3시 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인근 2차로에서 발생했습니다. 한씨 차량은 벤츠였는데요. 2차선 위에 정차한 채 남편이 보조석에서 내려 갓길로 이동합니다.

한지성도 얼마 후 따라 내려 벤츠 뒤에 서있다가 뒤에서 달려오던 택시등에 치여 목숨을 잃게 되었죠. 이 사건으로 두명의 운전자가 입건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한지성을 차로 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한 상태로 차로 친 두 운전자의 과속 여부도 확인중이라고 합니다. 한지성 몸에는 차량에 부딪히며 신체 손상이 있다고 합니다.

한편 사고를 당한 현장의 블랙방스 영상이 오늘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은 사고 당시 한지성의 승용차 옆에서 주행중이던 차량의 블랙박스 녹화 영상입니다. YTN에 제보된 이 영상에는 당시의 현장 상황이 고스란히 녹화되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지성의 차량은 고속도로 2차선 한복판에 비상 점멸등을 켠 채로 서 있습니다. 차량 뒤에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이죠. 바로 한지성과 남편입니다. 조수석에서 나온 남편이 도로 바깥으로 재빠르게 뛰어가더니 가드레일을 넘습니다. 한지성은 뒤따라 나오더니 허리를 숙인 채 차량 뒤에 서있죠.

남편은 경찰조사에서 "소변이 급해 차를 세웠고 인근 화단에서 볼일을 보고 오니 사고가 나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왜 갓길이 아닌 고속도로 2차선위에 차를 세웠는지, 아내는 왜 차에서 내렸는지, 한지성이 술을 마셨는지 여부는 여전히 의문으로 남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95억원 보험금 노린 교통사고

from http://infomedia0342.tistory.com/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