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레나 제로 화이트 홍진호 게이밍 의자 Arena Zero White Gaming Chair...

안녕하세요. 제르디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체험단은 제닉스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 체어입니다. 일명 홍진호 의자라고도 하는 의자입니다.

그러고보니 요즘 체험단 소식 많이 전해드리고 있네요 ㅎㅎ

이러다 하나 되것지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공유하고 있습니다. ^^;;

처험단 모집기간 : 2019년 1월 1일~2019년 1월 7일

당첨자 발표 : 2019년 1월 9일

모집인원 : 2명 (겨우?)

게이밍 의자라고 해서 특별한 기능이 있는 건 아닙니다. 스포츠카의 버킷시트처럼 안전하게 사용자를 잡아주는 디자인입니다.

사실 풀메탈 프레임은 우리가 의자를 전부 뜯어보지 못하는 이상 확인해보기가 살짝 어렵죠. 하지만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앉아 있는 의자 아랫부분을 손으로 두드려보세요. 퉁퉁퉁~ 나무 소리가 난다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나무가 만져지는 의자도 있습니다. 실제로 체험단 되면 소리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카를 사용하지 않고 메탈고리 방식에 의자입니다. 타카 방식이 잘못된 건 아닌데 사실 바닥에 부직포 부분이 오래되면 너덜거리거나 내구성이 약해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만원 상당의 의자가 기존엔 플라스틱 다리였다는 소린데 이 부분은 문제가 좀 있네요. 10만원 상당에 의자도 금속 5발로 출시되는 판국인데.. 저런 부분은 크롬도금 혹은 황동색 및 니켈 컬러로 출시하는 게 어떨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 금속이야!"라고 컬러로도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4way 틸팅 핸들입니다. 자주 만지는 부분은 아니니 패스~ 사실 내구성이 은근히 요구되는 부품이긴 한데..

가스 스프링 이거 폭발할 수 있는 거 아시죠? 그래서 인증받은 스프링인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무거나 쓰지~ 했다간 잘못하면 똥꼬부터 대장까지 하이패스로 황천길 갈 수 있습니다.

게이밍 체어라기보단 레이싱 체어라는 이름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치 어드반 레이싱 휠을 보는 것 같네요.

지금고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는 10만원대 의자입니다. 만약 체험단 된다면 이놈과 비교리뷰를 하지않을까 합니다.

그러고보니 최저가는 15만원정도 하네요. 이정도면 메리트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

현재 아레나 의자 상품설명이 너무 부실합니다.

암레스트에 대한 내구성 은근히 중요한데 빠져있고 허리와 목 쿠션도 상당히 도움 되는 장점인데 표현 자체가 안 되어 있습니다. 가죽에 대한 질감 또한 빠져있고요.

이번 체험단 당첨되면 이런 부분 하나하나 리뷰해보겠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아래 이미지 클릭(터치)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rom http://rodis.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