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디오스타’ 양재웅 의사, 박나래 알코올중독 언급 “학력 결혼 나이...

‘비디오스타’ 양재웅 의사, 박나래 알코올중독 언급 “학력 결혼 나이 고향 집안 형 양재진 집안” 가족사

박나래 알코올중독

박나래 알코올중독 판정, 양재웅 "당장 치료 필요"(`비디오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알코올 중독 치료가 당장 필요하다는 경고를 들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나래바'를 운영 중인 연예계 대표 애주가 MC 박나래의 알코올 치료 상담 코너가 펼쳐졌다. 이날 박나래는 "술을 좋아한다.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데 민망했다"고 주저했습니다.

양재웅 정신과 전문의는 박나래에게 '술을 끊어야겠다고 생각한 적 있는지', '술로 인해 주위의 비난을 받은 적 있는지', '술로 죄책감을 느낀 적 있는지', '술 마신 다음 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해장술 찾은 적 있는지' 물었다. 박나래는 4가지 증상 모두에 해당했습니다.

양재웅 전문의는 "이 정도면 끝난 거다. 손을 떨고, 술을 숨겨두고, 그런 증상만 알코올 중독이 아니다. 두 가지 이상에 해당되면 보통 전문의 상담을 권유한다. 네 가지라면 당장 치료가 필요하다"고 권유했다. 이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박나래에게 "모든 중독자들은 본인이 중독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인정하는 데 오래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양재웅 전문의는 MC들에게 자화상을 그려오라고 미리 숙제를 냈다. 그는 자화상 한 장만으로 MC들의 현재 심리부터 연애관까지 정확하게 분석하는 모습으로 MC들의 소름 유발자로 등극했습니다.

‘비디오스타’ 양재웅 전문의. 그는 자화상 한 장만으로 MC들의 현재 심리부터 연애관까지 정확하게 분석하는 모습으로 MC들의 소름 유발자로 등극했다. MC 김숙은 ”이 집 잘하는 집“이라며 ”의사가 아니라 점집 아니냐“ 는 평을 남기기도. 특히 MC 산다라 박은 그의 심리 분석 결과를 듣던 중 ”나는 성숙해지면 안 되나?“라고 말하며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 본인의 정체성과 관련된 고민을 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양재웅 전문의는 MC나래의 맞춤 1:1 알코올 치료 상담 코너를 준비, 난생 처음으로 그녀에게 전문 상담을 받게 했다. 평소 술에 대한 철학이 확실한 MC 나래지만, 전문의 앞에 앉자 변명의 속사포 랩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양재웅 전문의도 깜짝 놀란 그녀의 알코올 의존증 진단 테스트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산다라박의 진솔한 고백, 충격적인 박나래의 알코올 의존증 진단 결과는 오늘(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됩니다.

양재웅은 1983년생으로서 올해 37세다.

그는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후 아주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를 거쳐 정신의학과 전문의를 땄다.

양재웅은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해 전문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이다.

양재웅 원장의 형 양재진도 방송에서 많이 알려진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이다.

양재웅 송다은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0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