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이상화 열애 유이에 이어 또 정글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글의 법칙에서 금맥을 연달아 캔 강남~! 행운의 강남~! 두번째 금메달 이상화의 열애설에 대한 포스팅 할께요~!!

강남 이상화 - 이미 궁합은 엿같이 잘맞는다고 TV프로에서 밝힘

강남 이상화 - 화보네 화보

가수 강남과 금메달리스트 이상화가 풋풋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16일 마켓뉴스는 이상화와 강남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본격적인 기사내용 보기전에 이상화 성형과 유이 강남 관련 포스팅 잠깐 보시고 갈께요~!

강남 이상화 열애

이상화와 강남은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속속 목격됐으며, 최근 이상화와 강남은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왔다고합니다. 지인들과 자리를 마련해 대답한 데이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매체는 덧붙였습니다.

강남 이상화 - 제 여친 허벅지 둘레가

해당 매체는 이상화와 강남이 가벼운 만남이 아니라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남 이상화 - 몸매가 ㅎ ㄷ ㄷ

강남 이상화 - 청순미 보소

강남 이상화 - 늘 궁금한것 월계수잎파리 무엇

강남 이상화 - 예능 블루칩 강남

강남 이상화 열애 강남의 법칙 두번째 금

이상화 강남의 열애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에 문의했지만, 강남 소속사 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이상화 소속사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강남 이상화 - 이미 이때부터 강남 저장

강남을 잘 아는 주의의 얘기로는 "이상화 강남 두 사람 사귀 거 맞다. 아직 결혼 얘기까지는 성급하지만, 최근 열애를 시작했다"고 귀띔했습니다.

강남 프로필

강남 이상화 - 미소년 뽀샵

강남 이상화 열애 - 멀끔허네

본명 : 강남 (滑川康男) 가수

출생 : 1987년 3월 23일 (만 31세), 일본

신체 : 177cm, 64kg | A형

소속사 : 진아엔터테인먼트

가족 : 사촌 김우현

학력 : 템플 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

데뷔 :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

수상 : 2018 KPMA 장르상 트로트 부문 외 3건

사이트 :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강남은 현재 태진아 소속사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와 예능인으로 왕성한 활약 중입니다

이상화는

강남 이상화 - 순수해보이는 이상화

강남 이상화 - 쟈쟌~ 현재 최종병기

여러분들이 국민들이 잘아는 빙상의 여제 이상화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500m와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및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전력을 가지고 있는 스케이팅의 레전드. 최근 이상화는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강남 이상화 - 화보 찍는 여자야

강남 이상화 사랑의 오작교는?

주위에 전언에 따르면, 강남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공교롭게도 강남의 전 여자친구인 유이도 정글의 법칙에 강남과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강남 유이 열애 - 유이도

강남 이상화 열애 - 이상화도

이정도면 강남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출연료 전부 기부하고 앞으로 노예 계약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프로그램명을 정글의 법칙이 아니라 강남의 법칙으로 바꿔야겠어요~~ 유이와 이상화 어머어마합니다. ^^

아무튼 강남에게 어떤 매력이 있어 유이와 이상화라는 엄청난 여인(?)들과 사귈수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양다리가 아니니까 저는 응원하며 이상화씨와 좋은 결실 맺길바라며 오늘 강남 이상화 열애 유이에 이어 또 정글에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from http://k-pophistory.tistory.com/2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