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평창 펜션 에덴피아 리조트

평창의 분위기 좋은 펜션 에덴피아 리조트!

안녕하세요~ 너무덥죠?

이번 주말에는 머리를 식히러

평창 펜션 에덴피아 리조트를

다녀왔어요 그런데 가격대비 너무 좋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실제로는 그림같았어요

너무 이쁜 자연과 스페인식의

펜션 건물들 진짜 푹쉬고 오기엔

너무좋은 곳 이였습니다

방 컨디션 입니다 나쁘지않아요

부킹닷컴이나 이런저런 사이트통하면

되게 저렴하게 올라온게 많아서

가성비는 최고라고 느껴집니다

화장실이구요

제가 사용했던 방은 영화 남한산성을

촬영할때에 박해일씨가 묵었던

방이라고 하네요 너무 평온한 느낌의

테라스

마당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곳이

있구요 강아지들과 대형견들도

있습니다~ 물론 목줄은 되어있구요

이놈 포스가 장난아니에요

잘뛰어 놀아서 그런가

이놈들은 힘이 되게 세더라구요

이렇게 인공 폭포도 있구요

유럽느낌이 많이 나네요

하늘도 너무이쁜 날이였어요

그림 같죠? 너무 이쁜 이곳

스트레스가 다 풀린것 같았습니다

ㅎㅎ이건 제가 찍은것중

베스트샷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튼

지금봐도 너무 멋있는듯해요

바로옆에는 이렇게 시냇물도

흘러요~ 여름에도 가족단위로

휴가오기에도 되게 좋은곳 같아요

이계곡이 금당계곡으로 알고있으나

확실하진 않아요

이쁘죠? 들어가보고 싶었으나

물이 좀 찰것 같아 패스했어요ㅎㅎ

이날은 구름이 오묘한 느낌으로

이뻤습니다 지구의 아름다움이

상상되는 느낌이였어요

해가 넘어갈 무렵 방에서

찍었답니다

밤에는 이렇게 모닥불도 피워주시네요

바베큐를 하려는데 한번더 감동

이건 진짜 참나무 숯 입니다

펜션에서 이렇게 제대로된 참나무숯을

주는곳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여기계신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모르겠으나 뼛속 깊이

친절하셔서 너무 고마워 했었답니다

여튼 푹 잘쉬고 그림같은 자연들도

많이 보고 힐링 하고왔네요

이곳은 여튼 강추 !

이유는 가격대비 이렇게 훌륭한곳을

찾는건 되게 힘들것 같네요

비수기때에는 각종 예약 사이트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올려놓으신것

같아요 저또한 그렇게 다녀왔거든요

저는 위의 펜션과 아무 관련이 없는

일개의 손님으로, 한푼도 받은게

없답니다

그냥 후기를 적은것입니다^^

에덴피아 리조트 홈페이지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arclee.tistory.com/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