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해 성형의혹 성형전얼굴 결혼

배우 이다해 성형의혹에 대해 소속사 측에서 강하게 부인하고 나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성형의혹은 이다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이다해가 여행 중에 찍어 올린 사진을 보고 일부 누리꾼들은 성형수술을 한 것 같다고 지적한 것이 성형설까지 번지게 된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이다해 성형전얼굴이라는 검색어 또한 눈에 띄는데요. 이다해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 보이기는 하나 여전히 미스춘향 진의 위력을 그대로 보여주는 미모를 자랑합니다.

이다해 본명은 변다혜로, 이다해는 한국에서 태어난 후 초등학교 5학년때 가족과 함께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갔다고 하죠. 따라서 이다해 국적은 호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01년에 할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한국에 귀국했었는데, 당시 주위 친지들의 권유로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배우 이다해 나이는 올해 36세이며, 이다해 키는 170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이다해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중퇴 후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다해는 현재 가수 세븐과 공개 열애 중에 있는데요. 온라인 상에는 세븐 이다해 열애 사진 등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이어온 두 사람이기에 세븐 이다해 결혼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작년 미우새에 출연했던 이다해에게 당시 결혼에 대한 잔소리를 듣는지를 묻자 그런건 전혀없다며 이다해 자신이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5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