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서빈 퇴출성명문 과거 담배 사진
윤서빈 퇴출성명문 과거 담배 사진
'프로듀스 X 101' 에 출연중인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윤서빈에 대해 과거 일진설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JYP 소속 윤서빈 과거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글 작성자는 윤서빈으로 보이는 졸업 사진을 게재하며 ' 일단 사진부터 올려야 믿을 것 같아 초등학교, 중학교 때 사진 올린다. 지금은 윤서빈으로 개명했다. 본명은 윤병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광주에서 또래라면 윤병휘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기 때문이다. 중학교 때부터 학교폭력이 일상인 일진이었다. 내가 아는 애들도 윤병휘한테 많이 시달렸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이런 사람이 나중에 성공하면 제2의 승리가 나올 것 같아 빨리 알리려고 글을 적었다. 만약 사실이 아니면 고소 먹을 생각하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글이 올라온후 윤서빈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윤서빈은 미성년자 시절 술 먹는 모습과 교복을 입은 채 담배 연기를 내뿜는 모습등이 담겨 있습니다.
윤서빈 과거 일진설과 담배피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일부 팬들은 퇴출을 촉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프로듀스 X 101' 갤러리는 지난 6일 성명서를 통해
'프로그램 취지인 '국민 프로듀서의, 국민 프로듀서에 의한, 국민 프로듀서를 위한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에 어긋나는 출연자다. 청소년 시절 치기 어린 행동이라 볼 수 있지만 피해자에겐 트라우마로남을 것이다' 라며 윤서빈 퇴출을 강력히 요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했습니다.
윤서빈은 방송후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라는 사실 만으로도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현재 JYP측은 '내용 확인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Mnet측은 '윤서빈 본인에게 먼저 물어봐야 할 것 같다. 소속사에 문의한 상태다. 제작진도 별도로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윤서빈의 소속사 JYP는 소속 가수들의 인성을 중요시 하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만약 윤서빈의 과거 일진설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JYP측에서 어떠한 입장을 낼 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217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