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현 공식입장 제대 누나

리플비밍아 2019.05.07 16:21

지난 2017년 5월 입대한 규현은 오늘 오후 6시 성북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대체복무를 마칩니다.

규현의 제대일이 다가오자 그가 무슨 프로그램에 출연할지 관심이 집중되고있었는데 오늘 소속사에서 몇개를 밝혔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 해제되는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라디오스타' MC 제안을 최종 고사했다고 규현의 소속사 레이블 SJ 측이 밝혔습니다. 그럼 다른 프로그램은 어떻게되느냐한 팬들의 궁금증에 '신서유기'를 비롯한 다른 프로그램은 출연 여부를 아직까지 논의중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규현을 검색해보면 특이하게 연관검색어에 규현 누나, 조아라가 뜨는데 이는 바이올리스트로서 바이올린 선생님이나 연주자로 티비에 출연을 여러 번 하였는데 지난 3년간 스토킹과 협박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규현의 누나이기에 연관검색어에 같이 뜨는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 SNS를 통하여 익명의 네티즌으로부터 계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는데 안타까운 사실입니다.

규현이 입대하기전 출연했던 프로그램들 중 몇몇개를 즐겨보던 애청자로써 규현의 제대가 반갑게 느껴집니다. 입대기간의 공복을 잘 극복하고 다시 예전처럼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만나보길 기대합니다.

from http://pssjma.tistory.com/2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