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중고폰 판매와 매입 전문점 찾았다

대구중고폰 판매와 매입 전문점 찾았다

share this post

대구중고폰 판매와 매입 전문점 찾았다

요즘 아이폰 구입하고 싶어서 대구중고폰 매장 중에서 찾다가

정말 저렴하고 친절한 곳 발견했어요^^

바로 대구2호선 담티역(수정대-대륜)에서 나오면 바로 있는

소녀폰 대구수성경산점이에요!

1층에는 대구반야월막창 맛집이 있고

2층이 바로 새 것 같은 중고폰 사고팔기 전문점 소녀폰이에요!

매장 안에서 들어가면 정말 환하고 이쁜 파스텔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ㅎㅎㅎㅎ 너무 이뻐요`~

딱 제 스타일이라 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및 아이폰 매입 및 판매, 수리 전문이고

선불폰 개통전문이라고 하네요

매장 내부도 너무 넓고 아늑하네요`~

첫인상이라는게 중요한데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마음문이 활짝 열렸어요`~~

제가 구입하고 싶은 아이폰8+ 보여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바로 보여주시네요`~

아이폰8+ 중고로 찾기 쉽지 않아요~~

그런데 대구중고폰 소녀폰 대구수성경산점에는

여러 개의 아이폰8+가 있는거에요`~

색상도 다양하고 용량도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중고폰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아이폰8+ 동영상도 찍어봤어요`~

가격도 물어보니 ㅎㅎㅎㅎ생각보다 훨씬 저렴한거에요~~

아니 아이폰8+를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니~~

그리고 약정도 없기 때문에 약정 부담도 없고`~

아이폰8+ 다른 사람이 쳐다보기 전에 바로 계약하고 구입했어요!!

와우 땡 잡았다~~

기스 하나 없이 ㅎㅎㅎ완전히 새 것 같아요!~

친구들에게 자랑해야 겠어요~~

저처럼 아이폰8+ 중고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소녀폰 대구수성경산점 추천해요~

영업시간 : 매일10:00~20:00

010-3855-2991 / 053-259-2999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666-1(만촌동 859-8)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이 장소를 Daum지도 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수성구 만촌동 859-8 2층 | 소녀폰 대구수성경산점 도움말 Daum 지도

WRITTEN BY

from http://poorof.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