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알아보기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알아보기

국내 중고품 시장 규모는 약 20조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중고시장은 경기 침체, 정보통신기술(ICT)의 발달,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대의 합리적 소비행태 등을 배경으로 급격히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책 같은 중고책을 반값에 살 수 있는 기업형 중고서점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인터넷 검색창에 알라딘 중고서점 검색 후 알라딘 중고서점 홈페이지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온라인 중고샵 → 알라딘에 중고팔기 선택

알라딘 중고팔기 화면에서 판매할 상품 찾기에서 ISBN, 바코드, 음반번호 또는 상품명, 저자명을 입력하여 판매할 상품을 찾으셔야 합니다. 예림당 WHY 아마존을 검색하여 보았습니다. 최상의 중고가격 2700원, 상의 중고가격 2400원, 중의 중고가격은 2200원으로 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기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다음 단계로 팔기로한 책의 품질등급을 선택하고 지정 택배사 신청 또는 지정 편의점 신청하여야 합니다. 1회 신청 시 최대 20권까지 발송잉 가능합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지정 택배사 방문 회수는 박스당 1500원이며, 박스당 1만원 이상의 상품 판매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지정 편으점 신청은 박스당 2500원이며 박스당 1만원 이상의 상품을 판매할 경우 배송료는 1000원 입니다.

이상과 같이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또다른 방법은 직접 서점에 가서 책을 팔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앱에서 회원에게 팔는 방법도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처치 곤란한 중고책이 있다면 위의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windsor1820.tistory.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