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중고차) 판매 조언 : 광고를 작성 방법

광고를 작성하는 것은 귀청이 터질 듯한 수백 건의 문의와 침묵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걸작을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고 마지막으로 우리가 쓴 편지는 부모님에게 보내는 효도 편지가 전부 일 수 있습니다. 광고의 표현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최근의 조사에 따르면, 중고차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광고에서 그들에게 맞는 자동차 목록을 만든 다음, 밖으로 나가서 그 모든 것을 보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판매자로서 여러분의 일은 여러분의 차의 짧은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자동차 자체와 협상가로서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을 일루로 이끌어야 하는 것은 광고입니다. 요구 가격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광고에 포함하세요. 구별되는 기능도 도움이 되며 가능한 경우 업무, 퇴근 시간 및 휴대폰 번호를 포함하여 가능한 많은 전화 번호를 포함해줍니다. 판매자에게 연락하지 못하는 것보다 구매자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필수 정보

- 모델명을 정확하고 세밀하게 명시 모델

- 모델 레벨 (예: GL, Ghia, TX3)

- 연식

- 엔진 용량 (예: 1.6)

- 변속기 (예: 5단, 자동)

- 에어콘, 파워 스티어링, 플레이어 (장착된 경우) 등

- RWC(Road Worth Certificate)

- 가격 (5800달러 O, 5995달러 X). 5995 달러라고 적을 경우, 사람들은 당신이 개인 판매자인 척하는 딜러라고 생각합니다. 협상 가능한 경우(가장 가까운 제안 또는 최상의 제안)를 추가합니다.

- 등록번호

- 지역 번호를 포함한 전화 번호

도움이 되는 추가 사항

- 장거리 판매 가능

- 소유자의 수 (적은 경우)

- 문서가 있는 경우 서비스 기록

- 남아 있는 신차 보증의 잔액

- 상태 (너무 과장하지 마세요)

- 인기 있는 색상 또는 가죽, 이모빌라이저, 파워 윈도우와 같은 기능 등

from http://jjeongil.tistory.com/5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