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민 결혼 도전으로 점철된 인생

배우 박재민이 결혼을 합니다. 물론 그는 처음부터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름 앞에 배우라는 호칭이 붙는 것이 너무나도 자연스러울 정도로 배우 박재민은 이미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결혼을 아이돌 가수 최시원이 축하를 해주고 있으며 그의 주변에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배우 박재민은 처음부터 배우로서 활동을 할 계획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고 이후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을 나왔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둘다 교수님이시고 형은 UN에서 근무할 정도로 집안도 스펙도 화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그가 방송 활동을 시작한 것은 사실은 약간 드라마틱합니다.

처음에 박재민은 비보이로 활동을 하다가 방송활동을 시작하였고 예능 출연 이후에 공주의 남자에서 단역으로 등장하는 것을 배우 활동마저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이후에 박재민은 출발 드림팀에 나와서 비록 2등이지만 지속적으로 대중의 관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정도로 예능 활동도 충실히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한 박재민이 결혼을 한다고 대중 앞에 나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즉 SNS를 통해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서의 경사라는 측면을 부각시킵니다. 즉 유명인으로서의 삶이 아닌 사생활을 가진 행복한 남자로서의 삶을 이야기한 것입니다. 그러한 그가 갑작스럽게 결혼을 한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유명인이 아닌 개인으로서 한 여자의 남편으로서 박재민은 배우 박재민으로서의 모습보다도 더 멋지고 좋아 보인 것이 사실입니다. 박재민은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도전으로 점철되었던 삶을 살았던 것처럼 이후에도 그리고 미래에도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서 그리고 한 아내의 남편으로서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빌어봅니다.

from http://cardinal-duc.tistory.com/9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