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민 결혼 서울대 국적 아버지

슈퍼주니어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시원이 박재민 결혼을 축하했는데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인증샷 촬영에 한창이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네요 형.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재민은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6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결혼 사실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이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한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됐다”라고 인사하기도 했네요.

박재민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조선 총잡이' '왕의 얼굴' 등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스노보드 해설가로 활약해 화제를 모았죠.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서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고 말하며, 오랜시간 만나왔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배우 박재민 아내와 관련해서는 다른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나왔다고 알려졌습니다.

박재민 나이는 1983년생이라고 하며, 비보이를 하기 위해 서울대에 입학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면 해도된다고 했다네요.

배우 박재민 종교는 불교이며, 프로필 키 186CM 입니다.

가족은 형이 있다고 하며, 부모님이 두랃 교수로 UN에서 근무중이라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4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