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탈출2' 강호동 좀비 변신, 희망연구소 탈출 성공 "추성훈 부인 야노...

'대탈출2' 강호동 좀비 변신, 희망연구소 탈출 성공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딸 사랑이 눈썹문신 팔씨름" 동영상

강호동 좀비

'대탈출2' 멤버들, 희망연구소 탈출 성공… 강호동은 '좀비 변신' [종합]

'대탈출2' 강호동을 제외한 멤버들이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5일 방송된 tvN '대탈출2' 8회에서는 희망연구소 탈출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연구실을 찾은 멤버들은 격리실 안에 통제실 비상 열쇠가 있다는 걸 알아냈다. 그러나 통제실 열쇠를 얻기 위해서는 누군가는 좀비가 가득한 격리실에 들어가야 했습니다.

격리실로 들어간 김종민과 피오는 열쇠함으로 추정되는 곳을 찾았다. 통제실 열쇠를 꺼내자마자 갑자기 불이 켜졌고, 빛에 반응한 좀비들이 두 사람 뒤를 쫓으며 쏟아져 나왔습니다.

멤버들은 통제실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갔다. 김종민은 "이거는 진짜 느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라고 상황을 전했고, 피오는 "피라냐 같았다. 온몸에 소름이 쫙 돋으면서 그냥 아무런 생각 없이 달렸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통제실 3층에 들어간 멤버들은 GPS를 통해 희망이의 위치를 알아냈다. 그러나 탈출 차량 열쇠가 있는 통제실 2층 열쇠는 없었고, 이에 강호동은 "식료품 창고에 가서 희망이는 누군가가 보호하고 있고 그리고 희망이가 가지고 있는 통제실 2층 키를 가지고 와서 문을 열고 키를 가지고 동시에 다 차량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 복잡한 상황 같다"라고 생각을 밝혔습니다.

신동은 "2층 열쇠가 좀비로 변한 이병실 박사한테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의견을 제시했다. 이후 멤버들은 "이거는 각개전투를 해야 하는 상황인 것 같다"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에 피오는 통제실의 전체적인 지휘, 강호동은 장교 막사에서 2층 열쇠 찾기, 김동현과 유병재는 식료품 창고에서 희망이 찾기, 김종민과 신동은 좀비를 유인할 블루투스 스피커를 배치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좀비를 유인할 수 있는 세 개의 불꽃 중 하나를 발사했다. 각 팀은 전속력으로 달리기 시작했고, 이어 각자 맡은 곳에 무사히 도착했다. 장교 막사로 간 강호동은 통제실 2층 열쇠와 스마트폰을 발견했다. 스마트폰에서는 희망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상어 가족'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이에 유병재와 김동현은 희망이의 마음을 얻게 됐다. 다시 통제실로 가려면 좀비를 유인할 불꽃을 터트려야 했다. 두 번째 불꽃이 불발한 뒤 남은 불꽃은 하나였고, 통제실 복귀가 우선이라고 판단한 멤버들은 마지막으로 남은 불꽃을 터트렸습니다.

이 과정에서 강호동은 잠금장치가 작동이 되지 않아 늦게 나왔고, 가는 도중에 불꽃이 끝나버렸다. 결국 강호동은 좀비들에게 붙잡혔습니다.

멤버들은 강호동이 건네준 열쇠로 통제실 2층에 들어갔다. 그곳에서 차량 열쇠를 발견했고, 이어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중앙질병통제본부 박연근 주임은 "생존자 여부와 관계없이 희망연구소를 폭발시키려고 한다. 앞으로 70분이 남았다. 연구소 내 차량으로 철장을 부숴야 하는 방법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멤버들을 도우겠다고 나선 박연근 주임은 드론을 통해 리코더를 전했다. 이후 김종민, 김동현은 희망이를 데리고 통제실 2층에서 대기하고 신동, 피오는 마이크에 대고 리코더를 연주해 스피커 쪽으로 좀비들을 유인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은 모두 좀비들이 눈에 띠지 않는 곳에 숨어서 대기했고, 유병재가 스피커를 들고 이동해 좀비들을 통제실 3층으로 유인했다. 이어 유병재가 무사히 빠져나오고 김종민이 통제실의 문을 잠가 좀비들을 가뒀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사히 차량에 탑승한 멤버들은 철조망을 뚫고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냉부해’ 추성훈 “사랑이 위해 환갑까지 경기 뛸 것” 추성훈이 UFC 은퇴시기를 언급했다.

1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73회는 ‘냉부 욜림픽’ 2탄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는 파이터 추성훈이 함께 한다. 추성훈은 이날 방송에서 사상 최초 해외에서 직접 공수해온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냉장고가 공개되기 전 추성훈은 자신의 은퇴시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동갑내기 친구인 안정환이 “나는 요즘 걸어 다니기도 힘들다”며 현역 선수로 뛰고 있는 추성훈을 추켜세웠다. 그러자 추성훈은 “딸 사랑이에게 아빠의 경기를 보여주고 싶다”며, “사랑이가 UFC 경기에 입장할 수 있는 15세가 넘을 때까지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최소 8년은 더 선수생활을 하겠다는 ‘딸 바보’ 추성훈의 발언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추성훈은 “그런데 불혹이 넘으니 동체시력이 감퇴돼 경기 중 날아오는 주먹을 피할 수가 없더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경기를 위해 체중 조절이 필수인 추성훈의 냉장고 속도 낱낱이 공개됐다. 그는 “관리를 위해 탄수화물은 거의 먹지 않고 고기만 먹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MC들은 “지난 번 후배 김동현이 출연했을 때 추성훈은 쌀만 빼고 모든 탄수화물을 먹는다고 폭로했다”며 그의 발언을 의심했다. 그러자 추성훈은 “탄수화물도 가끔식은 먹는다”며 위기를 모면하려 했으나 ‘절친’ 안정환의 폭로로 ‘탄수화물 흑역사’가 모두 공개돼버렸다는 후문 입니다.

글로벌 스포츠스타 추성훈의 입담과 현역 선수를 위한 요리 올림픽 대결은 1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10/25 - [추성훈 야노시호 몸매] -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 장근석 인증샷 공개 "딸 추사랑 생일 파티 현장" 사진

2017/11/30 - [추성훈 게르마늄 팔찌] - '2017 MAMA' 추성훈 박보검 투샷 공개 "올해 노래상 트와이스 '시그널' 수상"

2017/12/09 - [화제인물누구] - '원푸트' 정다래 유도선수 조준호 먹방 공개 "가재새우 명란곱창전골 식당 위치?"

2018/03/12 - [화제인물누구] - '냉부해' 박세리 주량 공개 "남편 결혼사진 아버지 박준철 조폭 우승횟수 재산 단독주택 경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29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