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여성의류는 어디에 숨어있을까 ? 밍구스타일 안에 그 모든 답이...

이번 2010년은 겨울이 길어져서 봄이 늦게 오지만 특히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은 자신만의 패션을 찾아 관심과 투자가 늘어 날 것이다. 2010년 최신유행스타일을 찾아 스티일나는 유행코디 보다는 좀 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센스있는 패션에 목말라있는 여성분들에게는 반가운 희소식이 있다.

바로 심플하고 스타일나고 귀여움에서 섹시한 스타일연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밍구스타일(www.minggustyle.co.kr)이 좀 더 스타일나는 연출법과 함께 여러가지의 코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밍구스타일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은 나이가 많고 적음에 상관없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것 같다.” 면서 “우리 플라운스는 여성의 특권이라 볼 수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한층 극대화 할 수 있는 핫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귀여움에서 섹시한 스타일까지 가능하다는 것은 나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다는건데 그것은 극한되어 있는 패션이 아닌 다양한 스타일이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런 스타일 연출할 수 있는 쇼핑몰에 밍구스타일을 선택했다. 또한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센스와 감각까지 겸비한 밍구스타일의 아이템들은 퀄리티와 스타일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 같은 돈을 투자해도 덤을 얻은 기분을 준다. 그래서 잇걸들의 발걸음을 훔치고 있다.

명품스타일이나 구제스타일, 연예인스타일, 빈티지스타일, 럭셔리스타일 등 스타일별로 구색을 갖춰 놓은 밍구스타일은 재킷, 팬츠, 티셔츠, 청바지, 후드티, 여성 코트, 자켓, 원피스, 가디건, 니트, 점퍼, 이쁜 액세서리(악세서리), 여자 가디건(카디건), 청바지, 레깅스, 머플러, 목도리, 귀걸이, 팔찌, 목걸이, 후드집업, 여성 백, 부츠, 구두, 롱부츠, 니트모자 등 럭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다양한 여성의류들을 선보이며 러브콜이 많이 오고 있다.

밍구스타일은 “밍구스타일에 한 번 발걸음을 한 사람들은 다른 쇼핑몰이 생각나지 않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으로 패션에 민감한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예쁜옷과 퀄리티에서도 좀더 신경쓰고 있다고 전달하며 “앞으로 여성의류, 여성의류쇼핑몰, 인기여성의류쇼핑몰 추천, 여성의류 사이트, 여성의류 쇼핑, 연예인스타일, 연예스타일여성의류, 보세 여성의류, 예쁜 여성의류, 이쁜옷 사이트, 이쁜옷파는사이트, 이쁜옷파는쇼핑몰, 싸고 이쁜옷, 예쁜옷, 예쁜옷가게, 여자 예쁜옷, 보세 옷, 보세옷가게, 여성 보세옷, 여자옷, 여자옷코디, 귀여운여자옷, 이쁜 여자옷, 여성옷스타일 등 여자옷쇼핑몰 관련 수식어 뒤에는 밍구스타일이 붙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밍구스타일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패션 감각이 없는 여성들에게 스타일을 코치하는 밍구스타일은 스타일난다, 바가지머리, 큐니걸스, 리본타이, 바닐라민트, 핑키걸, 트왕, 소녀나라, 오가게, 스타일스토리, 피그힙, 립합, 에바주니, 제이도, 더에이미, 체리코코, 난닝구, 핑크바나나와 같은 인기쇼핑몰 처럼 다양한 아이템과 신상들 그리고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며 패션에 관한 모든 내용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패션코디를 제안하고 있다.

항상 성실한 마음으로 임하는 밍구스타일은 고객만을 위한 백화점과 같이 들어오시는 고객분들에게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낄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패션코디법을 알려주며 찾아오는 많은 고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끝까지 밍구스타일만의 색깔이 담긴 예쁜 옷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밍구스타일(www.minggustyle.co.kr)의 김민아 대표는 "하루에도 수십개의 여성의류 쇼핑몰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밍구스타일에서 모든 것을 느끼며 즐거워할 수 있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내며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유행에 뒤쳐지지 않도록 하는게 자신의 일이다." 라는 말을 전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밍구스타일에게 이번 2010년을 기대해 본다.

출처 : 밍구스타일(www.minggustyle.co.kr)

from http://hyunfly.tistory.com/90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