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황민현 출현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황민현이 나혼자 산다에 출현한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를 보고 있는 시청자로서 많은 관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황민현이 누군지부터 알아볼까요? 2012년에 데뷔한 뉴이스트의 멤버입니다.

최근 앨범이 나왔고 화려하게 컴백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나혼자산다 황민현은 5월 3일에 등장을 했고 많은 매력을 방출했습니다. 사진만 봐도 매력이 넘칩니다.

초보 혼자남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황민현은 혼자 산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머든 서툴을 때입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10년 가까이 멤버들과 숙소생활을 했다고 하니 혼자 사는게 처음에는 어색할 수도 있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겠죠?

하지만 금방 익숙해지니 앞으로 어떻게 변해가는지 지켜보는 모습도 참 매력이 넘칠듯 합니다.

중요한 것은 혼자 살 때 서툴고 익숙지 않더라도 많은 매력을 보여주었다는 것입니다. 나혼자산다에 많은 연예인들이 거쳐갔습니다. 황민현이 등장하여 활약을 해준다면 이번에 나혼자산다가 시청율을 더 올릴 수 있는 계기로 보여집니다.

완벽하면서도 허당미가 있는 황민현의 활약 많이 기대해주기 바라겠습니다. 나혼자산다 황민현 출현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기 바라겠습니다.

from http://happyy5.tistory.com/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