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 산다 황민현

토픽셀프 2019. 5. 4. 10:08

나혼자 산다 황민현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뉴이스트의 미니 6집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이자리에서 황민현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황민현은 중3때 서울에 올라왔는데 저희가 9년 10년 가까이 숙소생활하다가 3개월 전에 독립했다고 하는데요. 각자 좋아하는분야도 있고 서로를 존중해주기 위해서 나와서 살게 됐다"며 멤버들이 숙소를 나와 독립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때 마침 '나 혼자 산다'의 출연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뉴이스트 황민현의 일상이 예고편으로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자취 4개월 차인 그는 "청소를 좋아한다. 결벽증은 아닌데 정리를 해야 마음이 편하다"고 말하며 청소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무대 위 모습이 모습이 아니라 인간 황민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서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뉴이스트는 숙소 생활을 끝냈음에도 여전히 같이 사는 것처럼 자주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백호는 "자는 시간 빼고는 같이 있는다. 따로 산다는 느낌은 없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는데요. 렌 역시 "서로의 집에 자주 간다. 가서 자기도 한다"며 팀원들의 가족같이 지내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뉴이스트는 29일 오후 6시 새 음반 발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프로젝트그룹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친 민현이 합류한 뉴이스트는 약 3년 만의 ‘완전체’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뉴이스트의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2016년 발매한 미니 5집 '캔버스(CANVA)'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멤버들은 또 다른 시작과 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황민현은 이외에도 KBS2 '해피투게더4',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한끼줍쇼' 등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5월 연예계를 접수한 황민현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황민현이 4개월차 싱글라이프를 공개할 MBC'나혼자 산다'는 5월 3일 방송됩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1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