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유천 사진 협박 왜 당했을까

박유천 사진 협박 왜 당했을까

결국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는 박유천 황하나 입니다. 오늘은 박유천 사진 협박에 대한 소식인데요. 이것은 어제 2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박유천과 황하나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나온 버닝.썬 내부제보자는 황하나가 버닝썬클럽에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왔었고, 승리와 친했고, 린사모와도 어울려서 VIP테이블에서 자주 놀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황하나가 마.약을 굉장히 좋아했고, 꾸준히 투약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종류는 필로.폰과 엑스.터시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황하나는 자신과 함께 마약투약을 한 연예인으로 박유천을 지목했는데요. 박유천은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국과수 검사 결과에서 양성반응이 나왔으며, 몇일전 혐의를 모두 인정했습니다.

이 둘 사이가 이전에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였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인데요. 더 놀라운 것은 방송에서 박유천 친척과 인터뷰를 한 장면이었습니다. 박유천의 친척이 말하길, 황하나가 박유천을 여러차례 협박을 했다고 말했는데요.

친척이 주장하기론, 황하나가 박유천의 나체사진을 찍어서 자신한테 보낸적도 있다고 했습니다. 이유는 박유천이 어디있냐고, 빨리 찾아오지 않으면 사진을 뿌릴거라고 했다는데요. 또한 그는 박유천과 황하나는 문제가 너무 많고, 애증의 관계였던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한 사람의 일방적인 주장이지만, 너무나 구체적인 내용이라서 섬뜩하기까지 했습니다. 결국 마.약.혐의를 박유천 황하나가 모두 인정했으니, 앞으로 어떤 판결이 나올지만 남은 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잘못을 반성하고, 박유천은 팬들에게 사죄하는 마음으로 살았으면 좋겠네요.

2019/05/03 - [찜한뉴스] - 라미란 승리 언급 영화 걸캅스

2019/05/03 - [찜한뉴스] - 최준희 심경글 안타깝다

2019/05/01 - [찜한뉴스] - 최종훈 혐의부인 그날의 진실

2019/04/29 - [찜한뉴스] - 왕진진 낸시랭 유튜버되다

2019/04/29 - [찜한뉴스] - 한성주 근황 스펙과 미모 올킬

from http://sixdigitsincome.tistory.com/1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