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릉도숙박시설 요금 체크한뒤 잡아요.

울릉도숙박시설 요금 체크한뒤 잡아요.

여러분 오징어 좋아하시나요?

오징어 하면 울릉도인데요 곧 있으면 울릉도에서

오징어 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8월1~ 3일 까지 열리는 이 축제는

매년 8월에 열린다고 하는데 오징어도 잡고 건조과정도 체험하고

요리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오징어를 좋아해서 이번에 신청을 했는데요

이때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방을 잡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가뜩이나 좁은 동네인데 서둘러 예약을 했습니다.

필요하신분들 참고 하시구요

>> 울릉도 숙박시설 빨리 확인하기<<

관광을 하시고자 하시는분들이라면 서둘러서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뿐만아니라 7/29~30일에는 해변가요제 및 불꽃놀이도 한다고 하니

몇일 2박3일정도 지내면서 축제 2가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재미거리가 될 것 같네요

울릉도 제대로 즐기고 이번 여름도 즐겁게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울릉도숙박시설 요금 체크한뒤 잡아요.

from http://gkqtjlqld.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