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나이 황기순부인 재산

가수 나훈아가 벗2 앨범으로 돌아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18명, 작사가 10명 등 뮤지션을 포함해 총 204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나훈아 고향은 부산으로 1966년 서라벌예고 2학년 때 '천리길'을 발표하며 데뷔하게 됩니다. 나훈아는 히트곡만 무려 120여곡이상으로 트로트계의 최고 가수 중 한명이라 할 수 있는데요.

히트곡으로 봤을때는 국내 최다는 물론, 세계 최다임을 스스로 공인할 정도이며 현재까지 발표한 앨범 수만해도 200장 이상 그리고 800곡의 자작곡을 포함해 약 2500곡의 취입곡을 자랑합니다.

가수 나훈아 나이는 올해 69세로 알려져 있으며, 나훈아 본명은 최홍기라고 하죠. 나훈아를 검색하다보면 '나훈아 황기순부인'이란느 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요. 이는 과거 황기순의 첫 번째 아내 내연남이 나훈아 였다는 소문때문이었죠.

이는 끝내 단순 루머인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해당 이슈로 나훈아는 인도와 티베트를 돌아다니며 심신을 달래기도 했다고 하죠. 한편 나훈아는 이혼의 아픔이 있기도 한데요.

2013년 나훈아 전부인 정수경이 이혼소송을 제기하면서 나훈아도 변호사를 선임했었다고 하죠. 결국 조정 절차를 거치며 이혼에 합의, 그리고 나훈아 재산분할로 12억을 지급했다고 합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5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