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유환 박유천 양성 반응 트위치 결방 박유환 프로필

박유환은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치 채널 휴방을 공지했습니다.

"오늘 방송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가족과 함께할 것입니다."(No stream tonight sorry. going to be with the family)

형 박유천의 마약 반응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왔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박유환이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예정됐던 방송을 중단한다고 했습니다.

두사람 사이는 각별했다고 합니다. 박유환은 박유천을 아버지 같은 존재라고 했어요.

박유천 나이 33세 박유환 나이 28세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에 함께 건너가 서로에게 의지했고 박유천은 동방신기 활동 당시 인터뷰에 "동생 박유환이 처음으로 선물해준 팔찌를 빼기 싫어 팔에 테이핑하고 사진을 찍었다"고 했어요.

최근 박유환 근황은 트위치티비 BJ 빢유환으로 활동했습니다.

게임 관련 방송을 하면서 트위터, 인스타그램으로 소통해 왔습니다.

박유환의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이 박유천의 마약 양성 반응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 입니다.

지난 22일 박유천의 다리털에서 마약에 대한 정밀 감정을 진행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했어요.

16일 자택 압수 수색과 함께 진행된 모발, 소변의 간이 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반응이 나왔지만 국과수에서 진행한 정밀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당사는 박유천의 결백 주장을 믿고 수사 상황을 지켜보던 중 어제 국과수 검사 결과가 양성 반응으로 나왔다는 것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 더 이상은 박유천과 신뢰관계를 회복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어요.

박유환 프로필

박유환은 박유천 친동생으로 연예계 데뷔도 했어요.

형 박유천과 함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유환 영화

무수단, 원라인에 출연습니다.

박유환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그녀는 예뻤다, 반짝 반짝 빛나는, 계백, 천일의 약속, 그대 없인 못살아 에 출연했어요.

from http://yuyakesora.tistory.com/6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