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인용식탁 구경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모두 잘 지내시나요? ㅎㅎ

저는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ㅠㅠ

근데 그 와중에 저희 집 식탁이 망가져서

어떤 식탁으로 살지 고민이 많았어요..

사진출처_ 체리쉬 홈페이지 4 인용식탁 찾아보다가 알게 된 체리쉬 ! 원빈씨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

사진출처_ 체리쉬 홈페이지

뭔가 원빈씨가 모델이라서 그런지 관심이 가서.. ㅎㅎ

식탁을 한번 찾아봤어용

그러다가 세라믹 소재 식탁 발견!

4 인용식탁 보기 위해 슝슝 강남점 매장으로 갔습니당

4 인용식탁 보러 왔는데

매장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

소파가 너무 좋아 보여서

정신 팔렸었어요..

4 인용식탁 종류도 많은데

다 심플하고 좋았어요

근데 저는 세라믹식을 생각하고 왔었지요~

4 인용식탁 어떤가요 !?

6 인용인데 왜 4 인용이라고 하지 ..

이렇게 생각하셨겠지만

이 제품이 확장형식탁입니당

4 인용식탁 이런 식으로

평소에는 4 인용으로 접고 ~

6 인용식탁이 필요할 때는 펼치고 ~

4 인용식탁 이왕 구매할거

이렇게 효율적인 식탁이 괜찮을 것 같아요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용

4 인용식탁 가까이 보고

손으로 만져보니까

강한 내구성이라는 말이

이해가 되더라고요 ㅎㅎ

4 인용식탁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남편한테 바로 전화를 했었어요 ㅎㅎ

남편이 주말에 같이 가서 보고

구매하자고 해서 지금 신났어용

4 인용식탁 고민하고 계시다면

확장형식탁 괜찮은 것 같지 않나요?

실용적이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추천 드려요~

체리쉬 홈페이지

원빈 침대 CF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gomarketing.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