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종훈 혐의부인

토픽셀프 2019. 5. 1. 21:56

최종훈 혐의부인

최종훈 혐의부인

앞서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지목되어 경찰조사를 받던 최종훈은 최근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중인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최종훈은 아이돌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로 나이는 29살인데요. 정준영등의 단톡방 멤버들과 함께 2016년 1월과 3월 집단 성 폭.행 혐의를 받고 집중 조사를 받고 있었죠. 지난 30일 최종훈은 12시간 정도의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앞서 여성A씨는 최종훈과 정준영등으로부터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경찰은 최종훈과 정준영이 함께한 카톡 대화방에서 나눈 대화와 고소장을 토대로 실제 그런일이 있었는지 집중적으로 추궁했다고 합니다.

경찰측에서는 단톡방의 범죄 정황이 담긴 음성파일과 사진을 확보했으며 피해 여성들의 진술도 마무리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정준영 관련 사건으로 최종훈외에도 5명의 멤버들이 입건중입니다. 나머지 피의자는 아직 소환전이며 곧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종훈이 부인하는 것은 여성들과 술자리를 가진 것은 인정하지만 성.관계는 없었다는 것인데요. 현재 그가 입건 중인 사항은 불법 촬영, 음란물 유포, 음주운전 당시 경찰에게 뇌물을 주려고 한 혐의 등입니다.

정준영은 지난주에 2차례 구치소에서 방문조사를 받았는데요. 최종훈이 혐의를 부인하며 앞으로 사건의 추이를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from http://infomedia0342.tistory.com/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