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현경 나이 악플 법적대응 최성국 딸

배우 오현경이 악성 댓글과 게시물에 대한 법적 대응을 알렸는데요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배우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 및 게시글과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악성댓글내용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리지 않았으며, 지속된 악성 댓글에도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서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지금까지는 대응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게시물로 배우의 명예 실추는 물론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네요.

이에 더는 악플러들을 묵인하지 않고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앞으로 어떠한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며 앞으로 더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전한다고 강조했네요.

1989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계에 나선 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오현경. 그녀는 1998년 사생활을 담은 비디오가 유출되며 반강제로 연예계를 은퇴했었죠

2002년 결혼 후 2005년 이혼하기도 했는데, 2007년 SBS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새롭게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 드라마 시청률은 40% 가 넘기며 큰 인기를 모았고, 그녀도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성공적인 복귀를 했죠

이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SBS 드라마 '대풍수', KBS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오현경은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에 최성국과의 인연이 공개된다고 하죠.

배우 오현경 나이는 1970년생이며 딸 채령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도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4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