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현경 법적대응 응원받는 이유

오현경 법적대응 응원받는 이유

오현경은 최근 악플러를 향해 칼을 뽑아 들었는데요. 그동안 참다 참다 더이상 못참을 지경에 이르자 악플러들과 루머글을 올리는 사람들에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린 것입니다. 오현경의 대처에 사람들은 오히려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현경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인데요. "당사는 소속 배우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의 악성 댓글과 게시글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라고 합니다.

"그동안 오현경에게 지속된 악성 댓글에도 배우로서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해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글들로 인해 본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큰 피해를 입고 있어 더이상 묵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며 어떤 선처도 없을 것임을 밝힙니다"라고 전합니다.

오현경이 이번에 이렇게 나선 이유는 악플러들이 그녀의 가족들까지 괴롭히며 지속적으로 악플을 달았기 때문인데요. 한여자로서 또 한 사람으로서 감당하기에 너무 큰 고통을 받았기에 응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오현경은 이번에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는데요. 오랫만에 얼굴을 비춘 그녀에게 응원의 글을 남긴 분들도 많았지만 과거의 일을 끄집어내어 여자로서 감당하기 힘든 수치스러운 말들로 괴롭히는 악플러도 많았습니다. 인터넷 기사를 보면 댓글에 잘 달려있죠.

그녀의 강력한 대응방침에 대부분의 네티즌은 오현경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너무 참았다",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 왜그러냐", "꼭 혼내줘라", "한심한 인간들은 혼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역시 그녀가 오랫동안 고통받는 사실이 항상 안타까웠는데요. 앞에서는 하지도 못할말을 뒤에서 그렇게 하는 악플러들이 정말 문제인것 같습니다. 또 본인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왜 오현경이 오랫동안 고통받아야 하는지 사회적인 분위기도 이번에 바뀌었으면 합니다.

오랫만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앞으로는 그녀를 향해 응원의 글이 많이 남겨지길 바랍니다.

from http://infomedia0342.tistory.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