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현경 법적대응, 악성 댓글 논란 "나영희 납치 사건 나이 전남편 이혼...

오현경 법적대응, 악성 댓글 논란 "나영희 납치 사건 나이 전남편 이혼 집안 자녀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오현경 법적대응

오현경, 악성댓글에 법적대응 의사…"가족까지 피해"

배우 오현경이 일부 누리꾼의 악성 댓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30일 "계속되는 악의적인 댓글과 게시글로 배우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명예까지 실추시킨 데 이어,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더는 묵인하지 않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오현경은 최근 MBC TV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출연했으며 SBS TV 예능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 중 입니다.

2018 봄/여름 미스지 컬렉션, 꾸띄르 감성의 여성스러운 포멀룩으로 '시선강탈'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미스지컬렉션」 패션쇼가 10월 19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고 합니다. 이날 디자이너 지춘희의「미스지컬렉션」 패션쇼에는 나영희, 오현경, 최화정 등 중년 배우들을 포함해 명세빈, 바다, 박시연, 오윤아, 윤소희, 윤혜영, 이보영, 이정연, 정은지, 홍은희 등 대한민국 여배우들이 총출동해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고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이달 21일까지 총 6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중심으로 국내 35개 최정상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6개의 기업이 참가합니다. 나영희 납치 경험, "10년 전 강도 4명에게…"

나영희는 "당시 납치돼 차에 8시간 갇혀 있었다. 그때 매스컴에도 알리지 못했다. 그 강도들이 다시 나를 잡으러 올까봐"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그녀는 "그 공포에서 벗어나기까지 3년이 걸렸다. 지금도 엘리베이터를 혼자 못타고 매니저가 꼭 같이 탄다"며 "당해보지 않으면 모른다. 그래서 나는 남은 시간이 덤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황금빛 내인생 나영희 프로필 출생: 1961년 9월 20일 (나영희 나이 56세), 나영희 고향 보은군 나영희 키: 164cm 수상: 대종상 신인여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인기상 나영희 몸매

나영희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형제자매 1남 4녀 중 2녀 나영희 재혼 14년 만에 나영희 이혼(2015년) 2001년 10월 나영희 남편 치과의사 ㄱ씨와 재혼했지만 지난해 초부터 별거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나영희 첫번째 남편 재미교포 출신 입니다.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오현경 프로필 출생: 1970년 3월 25일 (오현경 나이 47세), 오현경 고향 서울특별시 오현경 키: 170cm 53kg, A형 배우자: 오현경 남편 홍승표 (오현경 결혼 2002년–오현경 이혼 2006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 오현경 미스코리아 진 사진 이 때 선이 고현정, 미가 이승연이다.

학력[편집]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석사과정 수료) 오현경 리즈시절 가족 1남 2녀 중 장녀, 슬하 오현경 딸 1명 오현경 미니스커트

미스코리아 진 출신답게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며 1989년 자신에게 미스코리아 왕관을 승계해줬던 언니와 더불어 동안의 아이콘으로 꼽힌다. 2017년 기준으로 한국식 나이 48세인데도 오현경 실물 외모와 오현경 몸매는 20대 뺨치는 수준.

패션

탤런트 최화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기업가이며 라디오 DJ이다.

출생: 1961년 2월 10일 (탤런트 최화정 나이 56세), 최화정 고향 서울특별시

최화정 커밍아웃

종교 개신교(예장통합)

최화정 몸매

탤런트 최화정 학력 서울 진명여자고등학교 졸업

형제자매 언니 1명, 남동생 2명

1978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79년 TBC 동양방송 공채 탤런트 21기로 정식 데뷔하였다.

최화정 비키니

그녀의 신장은 탤런트 최화정 키 168cm이고 볼링과 요리에 특기가 있다.

탤런트 최화정 학력 위조 사건

2007년 신정아 파문 후 여러 연예인의 학력 위조 사실이 들통났는데, 당시 최화정도 상명여대 졸업이라는 사실이 거짓이라는 게 드러났다. 상명여대 교직원이 전산화되기 이전 학력기록까지 뒤졌으나 발견할 수 없었다고 밝히면서 확인사살. 본인이 밝히기로는 TBC 데뷔 당시[3] 한 PD가 대졸 정도는 돼야 이미지가 좋지 않겠냐며 학력위조를 권했다고 한다. 그걸 25년째 수정하지 않은 채 지내왔다고 하는데...

여튼 당시 진행하던 파워타임에서 사과를 하면서 넘어갔는데, 사과 후 울먹거리면서 오늘 진행하기 어렵다며 노래만 계속 틀어대서 이것도 이것대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 후 대부분의 포털사이트는 최종학력인 진명여고만 학력으로 기록하고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245 by ccl(A)

댓글